상단여백
HOME 게임 카드&포토
[포토] 호요버스, 대표작 2종 팝업스토어로 유저 소통 이어가

호요버스는 8일, 대표작 2종의 가을 팜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대상 게임은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과 액션 RPG ‘붕괴3rd'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3개 지점에 마련됐다.

‘원신’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판교점에 위치했다. ‘붕괴3rd’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유저들을 맞이한다. 현장에서는 '원신'과 '붕괴3rd'를 테마로 꾸며진 굿즈 판매존과 풍성한 현장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원신’ 팝업스토어는 가을을 맞아 ‘이나즈마’를 콘셉트로 단장해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9월 8일부터 14일까지, 판교점에서 9월 8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각 팝업스토어는 안전과 쾌적한 현장 운영을 위해 온라인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만 입장할 수 있다.

먼저, '원신' 팝업스토어 사전예매자는 ‘2023 가을 팝업스토어 아크릴 스탠드 세트’를 포함하여 ‘위대하신 나루카미 쇼군상 피규어’ 등 500여 종의 굿즈를 만날 수 있다.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쿠폰 구매 시 '소원을 말해봐', '찾아라! 이나즈마', '듀얼! 점괘 뽑기' 등 미니 게임에 참여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밖에 '위대하신 나루마키 쇼군상'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고, 스태프에게 인증한 뒤에 특별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장을 찾을 계획이라면 지나치지 말고 꼭 참여하자.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8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붕괴3rd'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이곳은 인기 캐릭터인 죽음과 생명의 율자 ‘제레’를 테마로 기획됐다. 메인 스토리 1.5부의 2개 세계인 세인트 솔트 스노우와 사철의 나라 체험도 할 수 있다.

현장에는 팝업 시리즈: SEELE 아크릴 스탠드, '붕괴3rd' 원화집 Vol.1 유성의 여정 등 100여 종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붕괴3rd’ 현대백화점 천호점의 스탬프 투어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진행된다. 평일인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만 열리니 시간을 꼭 확인하자.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