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카드&포토
[포토] 넥슨 '메이플스토리', 삼성 강남에 팝업스토어 '몬스터하우스' 열어

넥슨(대표 이정헌)은 ‘삼성 강남’에서 9월 22일까지 운영되는 ‘메이플스토리’의 팝업스토어 ‘몬스터하우스’의 주말 사전예약이 1분 내 매진됐다고 11일 밝혔다.

9월 9일 첫 오픈 후 이틀간 사전예약제로 운영된 ‘몬스터하우스’는 도트 감성으로 재탄생한 깜찍한 배경과 소품이 마련된 포토존, 다양한 공식 굿즈 및 컬래버 제품이 인기를 끌었으며, 11일부터는 현장 방문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삼성전자의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인 ‘삼성 강남’ 4층 오픈 플레이그라운드에 열고, ‘메이플스토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협업 공간인 오픈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첫 컬래버로 많은 기대를 모았다.

먼저, 레트로한 도트 감성을 입은 ‘메이플스토리’ 몬스터 테마의 ‘인투 더 메이플스토리’ 포토존을 마련했다. 이곳에서 독특한 도트 그래픽 의상과 소품을 활용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현장에서 바로 출력해 간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장패드, 키링 등 45종의 ‘메이플스토리’ 굿즈를 판매하는 ‘머쉬룸 스토어’와 가상 공간인 ‘메이플스토리 월드’에 구현된 ‘삼성 강남-Neon City’ 월드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존이 준비됐다.

이 밖에 각종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감각적인 컬래버 제품을 ‘삼성 강남’ 3층에서 선보인다.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센터커피’는 ‘메이플스토리’ 몬스터 캐릭터가 그려진 아인슈페너와, 게임 내 아이템 ‘엘릭서’를 모티브로 제작한 음료 ‘엘릭서 에이드’를 판매한다. 또, 모바일 액세서리 업체 ‘슬래시비슬래시(SLBS)’ 매장에서는 ‘메이플스토리’ 테마의 모바일 케이스, 그립톡, NFC 테마 카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