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카드&포토
[현장]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앞세워 타이베이 게임쇼 참가

대만 최대 게임쇼인 타이베이 게임쇼 2024가 25일 대만 타이베이 난강 전시센터 1홀에서 개최됐다. 이곳에서는 그라비티가 대형 부스로 참여해 다수의 게임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라비티는 대만 지사인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를 통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그리고 부스이 메인 게임은 바로 스테디셀러인 '라그나로크 오리진'이었다. 메인 무대에 아예 게임의 이름을 새겨놨고, 그 옆에는 고양이 종족인 도람족의 나라를 콘셉트로 한 대형 고양이 조형물이 자리잡았다. 그 조형물 아래가 바로 게임 체험대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대표 캐릭터인 포링을 앞세운 포토존은 물론, 솜사탕 기계가 마련되어 관람객들이 맛볼 수 있었다. 물론 다른 캐릭터도 만날 수 있었다.

그 외에 점을 보는 텐트, 기념품 판매대가 있었고, 게임 체험 후 받는 스탬프로 받을 수 있는 경품 교환대를 운영했다. 게임과 콜라보한 음료수는 누구에게나 지급됐다.

이 부스의 또 하나의 메인 게임은 바로 '골프 몬스터즈'였다. '라그나로크'를 기반으로 한 스크린골프 게임이다. 그래서 실제 샷을 날릴 수 있는 체험대가 마련되어 많은 관람객들이 골프 클럽을 휘둘렀다.

이들 게임 외에도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KAMiBAKO - Mythology of Cube -’, ‘사이코데믹~특수 수사 사건부 X-File~’, ‘Twilight Monk’, ‘River Tails: Stronger Together’, ‘Alterium Shift’, ‘PIGROMANCE’, ‘Wetory’, ‘ALTF42’, ‘파이널 나이트’, ‘WiZmans World Re;Try’, ‘Aeruta’ 등 다양한 게임을 체험할 수 있었다.

대만 최대 게임쇼인 타이베이 게임쇼는 오는 28일까지 개최된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