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이슈
'천애명월도', 머리에서 사는 토끼와 레서판다 등장

넥슨이 서비스 중인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가 오픈베타서비스 시작 1주일만인 1일에 캐시샵을 오픈하며 정식 서비스를 위한 준비 작업에 들어갔다.

'천애명월도'가 첨으로 추가한 캐시 상품은 주로 캐릭터를 꾸미는 상품 위주로 구성됐다. 그중 20종의 남녀 캐릭터 코스튬이 눈에 띈다.

우리가 무협에서 볼 수 있는 강호인들의 복장은 물론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겨울 복장과 봄에 어울리는 복장에 궁중 대례복도 추가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두건-칼-나비-토끼장식 등의 장신구가 추가돼 무협에 어울리는 캐릭터를 꾸밀 수 있게 됐다.

그리고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애완동물과 회복약, 초기화, 슬롯 확장, 탈것 등 각종 아이템이 추가됐다.

먼저, 애완동물인 판다는 언제 어디서든 우편의 수발신이 가능하며 흰색 호랑이인 신수는 제작 시 여러 속성 획득 확률을 증가시킨다. 

설원 늑대는 어풍신행의 재사용 시간을 단축시켜주며 레서판다는 언제 어디서든 상점 이용을 가능하게 해준다. 설원 사슴은 일일 활력 회복량을 늘려주고 고양이인 스코티쉬폴드는 가방 칸을 늘려주는 등 각각 다른 기능들을 가지고 있다.

또한 체력-내력-활력을 즉시 회복시켜주는 아이템과 신분-외모-심법-캐릭터명 등의 초기화와 변경이 가능한 아이템, 가방 및 창고 확장 아이템, 임무 즉시 완료권, 탈것인 말 4종과 이동속도를 증가시키는 것은 물론 2명이 함께 탈 수도 있는 말 안장들이 추가됐다.

이들 상품을 구입하려면 충전샵에서 거래전표를 구입한 뒤 전표를 사용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한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