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카드&포토
[포토] 각자의 개성 가진 무선 타공 마우스, 타이탄 GV AIR, GS AIR, GE AIR

게이밍 의자를 비롯해 책상, 키보드, 마우스, 이어폰, 헤드셋 등 다양한 게이밍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인 제닉스크리에이티브가 타이탄 G AIR 시리즈에 각자의 개성과 새로운 시도가 담긴 무선 게이밍 마우스 신제품 3종을 한꺼번에 선보인다. 바로 타이탄 GV AIR, GS AIR, GE AIR 제품이다.

 

타이탄 GV AIR 모델은 대칭형 디자인을 채택했다. DPI 조절 버튼은 일체형에 얇은 모습을 하고 있고, 휠 양쪽의 버튼 부분이 본체 대비 조금 튀어나온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다. 또한 높낮이가 다른 4가지 교체형 팜커버가 제공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타이탄 GS AIR 모델은 독특한 디자인은 물론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차별화를 뒀다. 표준 무선 충전 방식인 Qi 방식의 무선 충전을 지원한다. 그래서 현재 출시된 거의 모든 무선 충전기기를 지원하기 때문에, 무선 충전기에 올려놓기만 해도 충전이 된다.

타이탄 GE AIR 모델은 4번째 손가락인 약지까지 받쳐주는 디자인을 채택했다. 그래서 손가락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엄지 부분도 살짝 패여 있어서, 손에 힘을 빼고 올려놓으면 손 안에 마우스가 쏙 들어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무게도 59g에 불과해 아주 가볍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