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비즈니스
펄어비스 허진영 대표, “게임스컴에서 ’붉은사막’ 실제 플레이영상 공개”

펄어비스가 신작 ‘붉은사막’의 발전된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한다.

펄어비스의 허진영 대표는 10일 열린 2023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신작 ‘붉은사막’의 개발 현황에 대해 밝혔다.

먼저 ‘붉은사막’의 퀄리티에 대해 허 대표는 “지난 1년간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테스트를 했고, 좋은 평가를 받았다. 피드백에 귀기울이며 완성도를 높인 만큼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긴 시간동안 퀄리티를 비약적으로 발전시켰다. 이번 게임스컴에서 실제 플레이를 담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붉은사막’의 개발 연장도 고려해야 하는 지의 여부와 콘솔 플랫폼사와의 단독 파트너십 여부에 대해 허 대표는 "순조롭게 개발 중이며 출시에 최선을 다 하겠다. 그리고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의를 논의 중에 있으나 결정된 것은 없다. 이익을 최우선으로 최선의 선택을 하겠다. 많은 유저들이 즐기도록 가능한 다양한 플랫폼으로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도깨비’의 개발 상황에 대해서 허 대표는 “블랙 스페이스 엔진을 통해 붉은사막의 리소스를 공유받으며 개발 중에 있다. ‘붉은사막’ 이후 개발완료 시점은 빠르게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후 개발 상황을 발표할 수 있는 적절한 상황을 보겠다”고 밝혔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