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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전체 898건)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개발사 합병해 신 성장동력 키운다
라인게임즈가 ‘엑소스 히어로즈’ 개발사인 우주를 흡수합병한다.라인게임즈는 지난 20일 공시를 통해 우주를 흡수합병한다고 밝혔다. 이에 ...
박상범 기자  |  2023-03-21 18: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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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판호의 위력, 다수 게임주 장중 폭등세 기록해
미국발 금융리스크 완화 분위기가 있었지만 더 큰 중국발 훈풍에 다수의 게임주가 상승했다. 주역이 된 업체는 물론 가능성이 있는 업체까지...
박상범 기자  |  2023-03-21 1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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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위즈, 올해 사업은 콘솔과 서브컬쳐와 블록체인 등 3트랙 전개
그동안 인디와 패키지, 모바일 등 다양한 분야의 게임 사업을 펼쳐온 네오위즈가 올해는 콘솔과 서브컬쳐, 그리고 블록체인 시장으로 도전을...
박상범 기자  |  2023-03-20 1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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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자체 IP 비중 늘리며 실적 반등 노린다
넷마블이 자체 IP 게임의 비중을 늘리며 실적 반등을 노리고 있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과 ‘하이프스쿼드’가 정식 출시를 위해 담...
김창훈 기자  |  2023-03-14 1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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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VB 파산으로 암울했던 게임주, 위메이드 관련주는 급등해
미국에서 발생한 실리콘밸리 뱅크 파산과 시그니처뱅크 폐쇄로 인해 국내 증시와 환율이 급락하는 모습이었다. 다행히 오후들어 일부 회복하는...
박상범 기자  |  2023-03-13 1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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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서 연타석 홈런 날린 카카오게임즈, 해외 성과로 이어간다
한국에서 신작을 연이어 흥행시키고 있는 카카오게임즈가 2023년에는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
김창훈 기자  |  2023-03-10 1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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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작으로 국내외 시장 정조준 넥슨, 작년 실적 뛰어넘을까
넥슨이 올해 제대로 칼을 갈았다. 공개되는 게임마다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작년에 기록한 실적 성과를 뛰어넘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작...
박상범 기자  |  2023-03-10 1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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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폐 위기 베스파, 경쟁 입찰 방식으로 M&A 매각 추진
상장 폐지 위기에 몰린 베스파가 회생을 위해 다른 회사에 매각하는 카드를 꺼내들었다.베스파는 9일 공시를 통해 M&A 공고를 냈다. 공...
박상범 기자  |  2023-03-09 1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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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발 우려에 약세 보인 증시, 일부 게임주는 대폭 올랐다
코스피와 코스닥이 미국 연준의 빅스텝 우려로 인해 하락세를 보이며 게임주도 약세를 보였다. 하지만 일부 종목은 기대감이 작용하며 급등하...
박상범 기자  |  2023-03-08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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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업계, 기대감 큰 신작으로 올해 실적 반등 노린다
지난 2022년은 국내 상장 게임사들의 희비가 엇갈리는 한 해였다.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한 곳도 있었던 반면, 매출 감소에 더해 손실...
박상범 기자  |  2023-02-22 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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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합세 보인 증시, 다양한 기대감이 작용한 일부 게임주만 급등
투자 심리가 위축되며 코스피와 코스닥이 소폭 상승하는데 그친 가운데, 일부 게임주가 여러 기대감이 작용하며 급등해 눈길을 끌었다.14일...
박상범 기자  |  2023-02-21 1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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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위즈 글로벌 콘솔 사업 청신호, 해외 유저 호응 잇따라
네오위즈가 콘솔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 발표한 ‘P의 거짓’을 중심으로 해외 유저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는 데 성...
서삼광 기자  |  2023-02-21 1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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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역대 최대 매출 위메이드, “적자는 투자 때문, 곧 흑자전환”
위메이드가 역대 최대 연간 매출을 거뒀다. 적자는 투자로 인해 발생했기에 올해는 흑자 전환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위메이드가 15일 발표...
박상범 기자  |  2023-02-15 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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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발 희소식 덕분, 컴투스와 위메이드 관련주 등 게임주 급등
오랜만에 게임주가 활기를 띄었다. 나라 밖에서 들려온 호재에 일부 게임주가 큰 폭의 상승을 보였기 때문이다.14일 마감된 증시에서 가장...
박상범 기자  |  2023-02-14 1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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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펄어비스, 하반기 ‘붉은사막’ 개발 완료에 역량 집중
라이브 서비스로 성과를 유지한 펄어비스가 ‘붉은사막’의 하반기 내 개발 완료와 퀄리티 향상에 집중한다.펄어비스가 14일 발표한 2022...
박상범 기자  |  2023-02-14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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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홀딩스 2022년 매출 12% 감소, ‘제노니아’로 도약 노려
컴투스홀딩스의 2022년 매출이 12% 감소했다. 영업이익은 적자 전환했다. 컴투스홀딩스는 오는 2분기에 출시되는 ‘제노니아’로 실적 ...
김창훈 기자  |  2023-02-10 1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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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 2조 클럽 가입, 웹보드게임 성장세 두드러져
엔에이치엔(NHN)이 지난해 연간 매출 2조 원을 넘어섰다.NHN은 10일, 2022년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
서삼광 기자  |  2023-02-10 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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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 2022년 역대 최대 매출 달성
컴투스가 2022년에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게임 사업이 여전히 매출을 견인했지만, 다양한 영역에 대한 투자가 증가해서 영업이익은...
김창훈 기자  |  2023-02-10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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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연간실적 신기록, ‘던파 모바일’과 ‘히트2’가 견인
넥슨이 분기와 연간 실적 최고기록을 새로 썼다.넥슨은 9일, 2022년 4분기 및 연간 연결 실적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연간 매출은...
서삼광 기자  |  2023-02-09 1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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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넷마블 2022년 실적 적자전환, 해외 매출 비중 84%
넷마블이 2022년에 영업손실 198억 원을 기록하며 적자 전환했다. 해외 매출 비중은 전년 대비 11%P 증가한 84%를 기록했다. ...
김창훈 기자  |  2023-02-09 0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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