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851건)
카카오게임즈, 플랫폼과 장르 등 다양성 확보 나선다
카카오게임즈가 플랫폼과 장르 확장으로 다양성 확보에 힘을 싣고 있다. 오는 2023년 1월 ‘에버소울’을 시작으로, 다양한 플랫폼과 장...
서삼광 기자  |  2022-12-05 17:56
라인
넷마블F&C, ‘비밀의숲’ 이수연 작가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인수
넷마블에프앤씨가 유명 드라마 제작사 및 연예 기획사인 에이스팩토리를 품었다.넷마블에프앤씨는 최근 공시를 통해 에이스팩토리 지분 51%에...
박상범 기자  |  2022-12-05 17:51
라인
한국 모바일게임, 글로벌 시장에서 약진
한국 모바일게임이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중화권에 한정됐던 매출순위 상위권 진입 사례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
서삼광 기자  |  2022-12-05 16:00
라인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오딘’ 글로벌과 신작 출시에 내년 역량 집중
‘오딘:발할라라이징’(이하 오딘)의 흥행으로 좋은 성과를 거둔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이하 라이온하트)가 내년에는 글로벌 진출과 신작 출시 ...
박상범 기자  |  2022-12-02 15:28
라인
성과와 기대로 들썩인 게임주, 위메이드와 엠게임 급등
전반적으로 잠잠했던 국내 증시에 일부 게임주는 급등세를 보였다. 그중 위메이드 관련주와 엠게임이 올랐는데, 향후 전망에 대한 기대와 해...
박상범 기자  |  2022-12-01 18:45
라인
하락세 반전 시작한 게임주, 블록체인 관련주가 주도해
최근 날씨처럼 한동안 한파가 몰아치던 게임주에 모처럼 훈풍이 불었다. 그리고 그 훈풍은 블록체인 관련주, 특히 위메이드로부터 시작됐다....
박상범 기자  |  2022-11-29 17:36
라인
중국 한한령 풀리나, 기대감에 모처럼 웃은 게임주
중국 OTT 서비스에 한국 영화를 서비스하면서 한한령이 풀린다는 기대치에 주춤했던 게임주도 다시 살아나고 있다. 1년 4개월째 외자 판...
김태만 기자  |  2022-11-23 19:03
라인
FTX 파산에 하락세였던 게임주, 소폭 상승세로 돌아서
IT 거대 공룡 기업들의 구조조정 열풍이 불고 있다. 낮은 금리로 공격적인 사업을 확장했던 빅테크 기업들은 팬데믹 효과를 누렸지만, 수...
김태만 기자  |  2022-11-15 23:11
라인
그라비티, 2022년 3분기 매출 1,024억원 영업이익 213억 원 기록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2022년 3분기 실적을 14일 공시했다.그라비티의 2022년 3분기 매출은 1,024억 원, 영업이익은 ...
김창훈 기자  |  2022-11-15 16:32
라인
3Q 실적 양호 엠게임, 4Q는 실적 더 확대된다
엠게임의 3분기 실적이 발표됐다. 전분기와 전년동기 대비 실적이 모두 상승한 결과를 얻었다.엠게임이 14일 발표한 2022년 연결기준 ...
박상범 기자  |  2022-11-14 13:53
라인
국내외 매출 1위 석권 ‘승리의 여신:니케’, IPO 신호탄 되나
미소녀 슈팅 게임 ‘승리의 여신:니케’(이하 니케)가 국내는 물론 해외 앱마켓 매출 1위에 올랐다. 그러면서 개발사인 시프트업의 기업공...
박상범 기자  |  2022-11-14 10:39
라인
미국 증시 훈풍이 위기의 게임주 살렸다
미국의 증시 상승세와 맞물려 국내 증시가 모처럼 활기를 띠었다. 특히 중국의 봉쇄정책으로 빠져나온 해외 투자 자금이 국내에 유입되면서,...
김태만 기자  |  2022-11-11 22:59
라인
넷마블, 3분기 매출 6,944억 원 영업손실 380억 원 기록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한 6,944억 원, 영업손실은 380억 원...
김창훈 기자  |  2022-11-11 16:46
라인
데브시스터즈 3분기 영업손실 38억 원 기록, 2분기 연속 적자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가 11일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3분기는 전년 동기와 비교하면 흑자에서 적자로 전환했다. 그리...
김창훈 기자  |  2022-11-11 15:38
라인
컴투스홀딩스 3분기 영업손실 6억 원, 다양한 블록체인 게임 준비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3분기 실적을 밝혔다. 매출 322억 원, 영업손실 6억 원, 당기순손실 74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
김창훈 기자  |  2022-11-11 10:55
라인
컴투스 3분기 매출 1,862억 원, 전년 대비 65% 증가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11일 실적발표 공시를 통해 2022년 3분기 매출 1,862억 원을 기록, 역대 3분기 최고 매출 성...
김창훈 기자  |  2022-11-11 10:29
라인
[컨콜] 3Q 매출 호조 크래프톤, 다수 장르 신작 준비 중
크래프톤의 3분기 실적에서는 PC와 콘솔 플랫폼의 상승이 눈에 띈다. 4분기에는 ‘칼리스토 프로토콜’을 출시하고, 내년부터 다양한 PC...
박상범 기자  |  2022-11-10 17:01
라인
네오위즈 3분기 매출 22% 증가, 모바일과 PC 모두 준수한 성장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2022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모바일 게임 매출은 14%, PC 및 콘솔 게임 매출은 13%...
김창훈 기자  |  2022-11-10 10:42
라인
GTA5 판매량 주춤, 테이크투 연간 실적 예상치 하향
테이크 투가 3분기에 적자를 기록했다. 경기 침체 우려와 물가 상승으로 인해 연간 실적 예상치도 하향 조정했다. 다만, 현재 준비 중인...
김창훈 기자  |  2022-11-09 19:12
라인
넥슨, 신작과 업데이트로 3Q 실적 역대 최대 기록 경신
넥슨이 모바일 신작과 PC 라이브 게임의 성과에 힘입어 좋은 3분기 실적을 보였다.넥슨이 9일 발표한 2022년 연결기준 3분기 실적에...
박상범 기자  |  2022-11-09 16:44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