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V4', 1인칭 시네마틱 영상과 오케스트라 OST 공개하며 기대감 UP

넥슨은 31일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V4(브이포)’의 시네마틱 영상과 오케스트라 OST를 공개했다.

넥슨은 V4 공식 유튜브를 통해 V4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 모습을 다룬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1인칭 시점으로 제작한 이 영상은 이용자가 실제 주인공(대장)이 되어 동료들과 함께 전장에 있는 듯한 장면을 연출해 현장감과 긴장감을 극대화했다.

이어 V4 주제곡인 ‘승리의 함성(The Victory Roar)’의 제작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선보였다. 게임 음악 작곡가로 유명한 제프 브로드벤트(Jeff Broadbent)와 노스웨스트 신포니아 오케스트라(Northwest Sinfonia Orchestra)가 작업에 참여했다.

V4 주제곡과 배경 음악 작곡가인 제프 브로드벤트는 “승리의 함성은 V4의 영웅적 모험심을 불러일으키는 주제곡”이라며 “이용자들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인상적이고 감성적인 멜로디가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곡을 표현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0일 시작된 V4 서버 선점 이벤트는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초기에 준비된 45개 서버의 수용 인원이 모두 채워지며 조기 마감됐다. V4는 11월 7일 국내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