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카드&포토
구원자님을 기다리는 '에버소울', '제 3회 일러스타 페스' 현장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제3회 일러스타 페스'에 참여한 카카오게임즈가 17일, '에버소울' 부스를 마련하고 관람객을 맞이하고 있다.

'에버소울'은 개발사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이며, 이번 종합 서브컬처 행사인 ‘제3회 일러스타 페스’에 참여해 구원자님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행사는 17일 토요일부터, 18일 일요일까지 개최된다.  

'제3회 일러스타 페스'는 ‘모두 함께 만들어가는 서브컬처 이벤트’라는 주제로 열리고 있다. 이 행사에는 '에버소울' 유저 및 관람객이 함께할 수 있는 '버츄얼 스트리머 특별존’, ‘1차 창작 특별존’ 등이 운영된다.

현장에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에버소울 일러스트가 그려진 ‘아크릴 스탠드’, ‘장패드’, ‘아크릴 키링’ 등을 제공한다.

오전부터 구름 관중이 몰리기 시작하면서 ‘포토존’에서는 인증샷 촬영 시 아이돌 MV ‘러브노트’ 테마의 클리어 파일을 지급한다.

'에버소울’은 게임 내 선상 파티 테마의 ‘이벤트 존', 아이돌 MV ‘러브노트’ 테마의 ‘포토존', "내가 구원자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2023년 1월에 출시한 '에버소울'은 서브컬처 판타지 게임이며, 플레이어는 구원자가 되어 다양한 정령들을 이끌고 침략해 오는 적과 싸우는 세계관을 담고 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