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위메이드, 유럽 유명 게임사까지 '위믹스 플레이'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폴란드, 벨라루스, 홍콩, 한국 개발사와 블록체인 게임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각 개발사는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 게임 1종씩을 온보딩한다.

폴란드 개발사 ‘티불(T-Bull S.A)’의 <탱크 배틀 히어로즈: 월드 워(Tank Battle Heroes: World War)>는 멀티플레이어 탱크 슈팅 게임이다. 극사실적인 설원, 사막 배경 3D맵에서 영토를 지키고 적진을 공략하는 PVP 모드가 핵심 콘텐츠다.

<윈드 오브 카오스(Wind of CHAOS)는 벨라루스 소재 ‘알트 울프 소프트웨어(Altwolf Software)’에서 개발한 액션 RPG다. 해적이 된 이용자가 혼자 또는 팀을 꾸려 적 함대를 파괴하면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홍콩 ‘파로스 테크(HK Pharos Tech)’는 <티엔티 붐 코만도(TNT Bomb Commando)>를 온보딩한다. <티엔티 붐 코만도>는 대규모 전투가 펼쳐지는 포격 슈팅 게임이다. 100종 이상의 코스튬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꾸밀 수도 있다.

전략 퍼즐 RPG <더 퍼스트 헌터(The First Hunter)>는 한국 게임사 ‘캡틴스(Captains)’에서 웹소설 ‘최초의 헌터’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하고 있다. 다채로운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면서 즐기는 3매치 퍼즐 방식의 전투가 특징이다.

위믹스 플레이는 MMORPG, SNG, FPS 등 다양한 장르 게임을 지속적으로 확보하며, 글로벌 1등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으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