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786건)
[현장]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여운이 남는 작품, 엔딩에 대한 고찰”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29일,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이하 파판 7 리버스)’ 출시를 기념해 애니메이트 홍대점에서 개발자 사...
장용권 기자  |  2024-02-29 16:32
라인
[인터뷰] '에이펙스 레전드' 5년 차 인기 슈팅 게임의 현황과 미래
크래프톤의 'PUBG: 배틀그라운드'로 파생된 배틀로얄 장르가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면서 한때 배틀로얄 게임이 붐을 이...
장용권 기자  |  2024-02-27 18:04
라인
'포나'로 4개월 만에 게임이 뚝딱, 소니의 e스포츠 프로젝트
소니 그룹의 기술과 콘텐츠 IP를 활용해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e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소니 e스포츠 프로젝트'는 ...
장용권 기자  |  2024-02-20 18:04
라인
[현장]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기존과는 다른 MMO 콘텐츠 보여줄 것"
넷마블이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오는 4월 중 정식 출시한다. 넷마블은 15일, 서울 구로...
김지만 기자  |  2024-02-15 13:38
라인
[인터뷰] 시프트업 김형태 디렉터, 첫 콘솔 작품 '스텔라 블레이드'
2024년 4월 26일, 출시를 앞둔 시프트업의 '스텔라 블레이드'는 싱글 플레이어 'PS 5' 콘솔 전용...
김태만 기자  |  2024-02-13 21:50
라인
파이널 판타지7 리버스, 핵심 개발자 3인에게 알아보는 매력 요소
스퀘어 에닉스가 개발한 ’파이널 판타지7 리버스(이하 파판7 리버스)'는 2월 29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타이틀은 PS5...
장용권 기자  |  2024-02-08 20:12
라인
넥슨 ‘데이브 더 다이버’, “캐릭터 개성 살린 스핀오프 게임 검토”
넥슨의 ‘데이브 더 다이버’가 편의성 개선에 시간을 투자한다. 최근 업데이트로 42개 버그와 70개 이상의 편의성 개선했고, 로딩 속도...
서삼광 기자  |  2024-02-07 11:07
라인
콜라보도 글로벌하게 '리니지W×사가현', 현실과 게임의 하모니
엔씨소프트는 지난 1월 17일부터 31일까지 '리니지W'의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일본 사가현과 함께 진행했다.게임...
장용권 기자  |  2024-02-06 22:55
라인
[현장] 크래프톤 '트리니티 서바이버즈' 만 원의 행복, 그 이상의 재미
크래프톤의 열두 번째 게임 스튜디오인 플라이웨이게임즈의 신작 '트리니티 서바이버즈(이하 트리니티)'가 지난 1월 31일,...
장용권 기자  |  2024-02-05 09:00
라인
[현장] 사가현 '리니지W' 컬래버, "게임 세계관을 현실에 녹였다"
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가 일본 규슈에 위치한 사가현의 컬래버레이션을 시작했다.사가현은 '...
박상범 기자  |  2024-01-31 23:32
라인
[현장] 위메이드, '판타스틱4 베이스볼' 이스포츠도 계획 중
위메이드가 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타이베이 게임쇼 2024'에 참여했다. TCA 타이베이 컴퓨터 협회에서 주...
김태만 기자  |  2024-01-26 15:14
라인
[현장]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대만 첫 흥행 블록체인 게임 될 것”
매드엔진이 개발하고 위메이드가 서비스 중인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대만 최대 게임쇼인 타이베이 게임쇼 2024에서 선을 보였다...
박상범 기자  |  2024-01-26 12:45
라인
[현장] 그라비티, "'라그나로크'는 대만 국민 게임, 인기 여전해요"
그라비티의 대표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동남아 지역에서 인기가 많다. 특히 대만 지역에서의 인기는 아주 굳건하다고 ...
박상범 기자  |  2024-01-25 22:56
라인
[현장] 컴투스, "신작 3종 모두 탑10 진입이 목표"
컴투스가 신작 3종을 공개하면서 글로벌 퍼블리셔로의 도약을 약속했다.컴투스는 25일, 미디어 쇼케이스 '더 넥스트 스테이지...
김지만 기자  |  2024-01-25 17:40
라인
[현장] 강태욱 변호사, “낡은 게임 경품법, 업데이트해야”
한국게임미디어협회가 주관하고 한국게임정책학회가 후원하는 ‘2024 국내 게임산업 전망 신년 토론회’를 22일, 서울 강남 오피지지 사옥...
서삼광 기자  |  2024-01-23 17:46
라인
[현장] 수퍼트리 최성원 대표, “웹3의 가치는 안정된 생태계 확보” 
수퍼트리 최성원 대표가 웹3 게임 생태계에 적극적인 동참을 권유했다. 최성원 대표는 22일, 서울 강남 오피지지 사옥에서 한국게임미디어...
서삼광 기자  |  2024-01-23 16:57
라인
[현장] 이승훈 교수, “게임질병코드, 데이터 제시 등 대응 강도 높여야”
안양대 이승훈 교수가 게임이용장애 질병코드 등록에 대해 업계 차원의 단합된 대응이 필요하다고 목소리를 높였다.한국게임미디어협회가 주관하...
서삼광 기자  |  2024-01-23 15:57
라인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많은 유저가 바란 공성전 준비하겠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에 공성전이 출시될 가능성이 높아졌다.카카오게임즈는 20일, ‘아레스’의 신규 콘텐츠를 ...
서삼광 기자  |  2024-01-20 19:55
라인
[현장] 세가 '용과 같이 8', 도지마의 용 ‘키류’의 마지막이 될지 모를 이야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19일, 글로벌 출시를 앞둔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 ‘용과 같이 8’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마포구에 위치한 H...
장용권 기자  |  2024-01-19 23:51
라인
챌린저스 게임즈 ‘세컨드 웨이브’ 타무라 코지 대표, 한국서 인생 2막에 ‘챌린지’
아직 설립 2주년도 되지 않은 신생 업체가 이미 2개의 타이틀을 선보이며, 업계에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TPS, FPS, MOBA...
장용권 기자  |  2024-01-18 15:42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