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258건)
‘라그나로크 V: 부활’, “원작 느낌 살리기 위해 캐릭터를 깎고 또 깎았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를 소재로 하는 다양한 게임들을 출시해왔다. 그 중에서 ‘라그나로크 발키리의 반란’은 150개국에서 8년간 서비...
김창훈 기자  |  2022-01-15 10:00
라인
“유전체 데이터와 게임, NFT의 결합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할 것”
지난 3일, 흥미로운 이슈가 나왔다. ‘AI 휴먼 메타버스 프로젝트’ 라는 컨소시엄이 구성됐다는 내용이었다. 유전체 빅데이터의 차세대 ...
박상범 기자  |  2022-01-10 11:38
라인
“탄탄한 준비로 메타버스와 NFT 게임의 미래 대비한다”
게임 시장이 또 한 차례 변화의 갈림길에 섰다. 콘솔-온라인-스마트폰 기반 모바일게임에서 멀티버스와 NFT 게임, 일명 P2E(플레이 ...
서삼광 기자  |  2022-01-06 13:04
라인
‘P의 거짓’, “한국산 소울라이크, 제대로 만들어 보겠다”
‘P의 거짓’은 네오위즈 산하의 라운드8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액션 RPG로, 현재 콘솔과 PC로 개발되고 있다. 흔히 말하는 소울라이...
김창훈 기자  |  2021-11-30 13:38
라인
“‘블루 아카이브’에 쏠린 관심, 콘텐츠와 매력적 캐릭터로 보답하겠다”
‘블루 아카이브’가 넥슨의 서브컬처 전략의 최전방에 선 IP(지식재산권)로 떠올랐다. 본고장 일본에 이어 국내와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
서삼광 기자  |  2021-11-29 14:41
라인
“슈팅에 초점을 맞춘 생존게임 ‘디스테라’, 내년 초 출시 목표”
생존 게임은 독특한 매력을 가진 장르다. 광대한 오픈월드를 배경으로, 유저가 직접 먹을 것을 찾고 주거지를 만드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
서삼광 기자  |  2021-11-23 12:35
라인
“‘에버소울’, 서브컬쳐 최고의 그래픽과 전략 전투가 만났다”
카카오게임즈는 1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 2021에서 ‘에버소울’의 개발사인 나인아크의 이건 대표, 김철희 PD와의 인터뷰를 ...
박상범 기자  |  2021-11-19 19:27
라인
“‘가디스 오더’로 모바일에서 생략된 액션 손맛 재현하겠다”
카카오게임즈는 1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 2021에서 ‘가디스오더’의 개발사인 로드컴플릿의 배정현 대표, 정태룡 PD와의 인터...
박상범 기자  |  2021-11-19 18:59
라인
‘라그나로크 비긴즈’, “테스트와 지스타 현장 반응 모두 고무적”
그라비티가 개발 중인 ‘라그나로크 비긴즈’가 지스타 2021 그라비티 부스를 통해 시연 버전을 공개했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횡스크...
김창훈 기자  |  2021-11-19 16:32
라인
“'이터널 리턴', 트리플A급 경험 제공 위해 유저 의견 귀기울인다”
카카오게임즈는 1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 2021에서 ‘이터널 리턴’의 개발사인 님블뉴런의 김남석 대표와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박상범 기자  |  2021-11-19 12:26
라인
라이엇포지 신작 2종, 목표는 LoL 유니버스 확장
라이엇포지가 걸음마를 뗐다. 한국 시각으로 18일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몰락한 왕)’과 ‘마법공학 아수라장’ 2...
서삼광 기자  |  2021-11-19 12:13
라인
‘WOW: 어둠땅’, “’영원의 끝’ 업데이트로 큰 이야기가 마무리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의 9.2 업데이트 ‘영원의 끝’이 공개됐다. ‘영원의 끝’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신규 공격대 ...
김창훈 기자  |  2021-11-12 03:01
라인
“아케인, 6년에 걸쳐 완성한 필트오버-자운-챔피언의 이야기”
라이엇게임즈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IP(지식재산권) 확장을 꾸준히 추진해왔다. 지난 십여 년간 여러 번의 세계관 수정이 ...
서삼광 기자  |  2021-11-07 13:22
라인
'콜 오브 듀티: 뱅가드' 캠페인, "2차 세계대전을 다양한 각도에서 조명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이하 뱅가드)가 오는 11월 5일 전 세계에 출시된다. 뱅가드는 액티비전의 유명 총싸움 게임 ...
김창훈 기자  |  2021-11-02 18:37
라인
각양각색 캐릭터성 담긴 ‘블루 아카이브’ 김인 AD가 전하는 아트 디렉팅
지난 2월 일본에서 출시한 ‘블루 아카이브’는 각양각색 개성 있는 캐릭터성, 세련된 캐릭터 디자인으로 서브컬처의 본토라 불리는 일본에서...
박상범 기자  |  2021-10-29 18:27
라인
‘디아블로 이모탈’, 강령술사 추가 및 게임패드 지원…곧 비공개 테스트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게임 ‘디아블로 이모탈’이 곧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비공개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대상으로만...
김창훈 기자  |  2021-10-29 02:19
라인
“‘언디셈버’는 시즌제 없는 파밍의 본질적 재미 추구”
핵앤슬래시 게임의 재미는 크게 세 가지다. 많은 적들을 한 번에 상대하는 통쾌함이 첫 번째, 다양한 아이템과 스킬 빌드를 조합하는 것이...
서삼광 기자  |  2021-10-06 15:12
라인
'서머너즈워' e스포츠 선수가 된 父子..."친구같은 사이 됐어요"
컴투스가 개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서머너즈워'는 서비스 7주년을 맞은 장수 게임이자 글로벌 전역에서 히트한 몇...
박상범 기자  |  2021-10-01 11:56
라인
‘뮤 온라인’ 20주년, “계속되는 진화와 꾸준하게 즐겨주는 유저들 덕분”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이 출시 20주년을 맞이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게임 산업에서 무려 20년 동안 서비스를 이어온 것...
김창훈 기자  |  2021-09-30 17:43
라인
‘디아블로2: 레저렉션’, “부정행위 철저히 막겠다, 서비스 안정되면 ‘래더’ 추가”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24일 전 세계에 출시된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의 액션 RPG ...
김창훈 기자  |  2021-09-17 11:14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