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포토] 인산인해를 이룬 넷마블, 부산 벡스코에서 다양한 무대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18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에서 다양한 무대 행사를 진행했다. 

넷마블 부스에서는 'RF 온라인 넥스트'와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인플루언서 대전을 펼치고, '데미스 리본'은 오후 3시 40분부터 이세돌 멤버 주르르와의 무대 행사를 진행했다. 

'RF 온라인 넥스트'는 주어진 미션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하는 ‘커스터마이징 대결’과 특수한 카드를 선택해 전투를 진행하는 ‘타임어택 랭킹전’을 진행했다. 

넷마블은 지스타 2023에서 버추얼 아이돌 걸그룹 이세계아이돌(이하 이세돌)의 멤버 ‘릴파’와 선보인 무대 행사 온라인 방송이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 한국에서 동시간대 스트리밍 시청자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지스타2023 개막 첫날인 지난 16일 이세돌 멤버 중 '릴파'와 '데미스 리본' 시연 행사를 실시했고, 이 방송은 트위치에서 동시간대 동시 시청자 수 1.2만명을 달성하며 전체 방송 중 1위를 기록했다.

한편 넷마블은 19일(일) 12시 10분에는 버추얼 유튜버 ‘리나’와 함께 하는 무대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19일(일) 16시 20분부터는 유명 성우 김성회와 함께하는 패널 토크쇼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