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게임하고 보상 얻는 글로벌 G&E 플랫폼 ‘퍼플레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G&E(Game and Earn) 플랫폼 ‘퍼플레이’(PERPLAY)가 약 4개월 간의 OBT를 거쳐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22일 밝혔다.

퍼플레이는 어떤 게임이든 NFT를 장착하고 플레이만 하면 토큰을 마이닝 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유저는 평소 자신이 즐기는 게임을 퍼플레이 앱에 등록하여 실행하거나, 캠페인에 등록된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하면 손쉽게 토큰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퍼플레이는 보다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8월 Private Test를 시작으로, 10월부터 현재까지 약 4개월 간 강도 높은 오픈베타 테스트(OBT)를 진행해 왔으며, 이를 통해 앱의 안정성과 기능성, 수익성 등에 대한 검증을 마치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특히, 퍼플레이는 이번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폭넓은 Web3 생태계 확장을 위한 ‘X2E’ 존을 신설했다. X2E 존에서는 국내외 경쟁력 있는 P2E(Play to Earn) 게임과 M2E(Move to Earn) 앱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같은 시간을 투입해 퍼플레이와 X2E 서비스에서 동시에 토큰 획득이 가능한 ‘더블 마이닝’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퍼플레이는 지난 테스트 기간 동안 매월 ‘유저간담회’를 통해 다양한 지표를 공유하는 리뷰와 업데이트 계획 및 정보, 재미있는 랭킹 발표, 실시간 AMA 등 Web3 프로젝트 가운데 가장 돋보이는 소통을 통해 유저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퍼플레이는 이번 정식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엘리트 등급을 포함 14대의 NFT가 걸린 에어드랍 이벤트를 비롯해, OBT 기간 동안 좋은 반응을 보였던 친구초대 이벤트, 브리딩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되며, 이를 통해 대규모 토큰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제네시스 NFT를 보유한 홀더에게는 제네시스팩 지급과 함께, 제네시스 NFT 전용 브리딩 시스템을 통한 무료 브리딩 2회의 기회도 제공한다.

퍼플레이 임재청 대표는 “내가 좋아하는 게임을 즐기면서 보상도 받을 수 있는 퍼플레이를 통해 유저와 게임사가 함께 상생하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첫 발을 내딛게 됐다”면서, “정식 서비스 이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글로벌 서비스 확장, UA 광고플랫폼 PERPLAY for Biz 정식 론칭 등을 추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퍼플레이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 자세한 소식은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