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와 ‘데이브 더 다이버’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시프트업에서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건슈팅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가 26일, 여름 특별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여름 특별 방송은 앞서 신규 코스튬 3종을 선보인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방송 시작 후에는 일만 명 이상의 접속하면서 지휘관들의 열띤 호응과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
우선, 여름을 맞아 지상의 바다가 있는 곳에서 시작되는 특별한 여름 이벤트 스토리가 시작된다. 이와 함께 신규 니케로 SSR 등급의 ‘로산나: 시크 오션’과 ‘사쿠라: 블룸 인 서머’가 합류한다.
‘로산나: 시크 오션’은 2버스트의 지원형으로, 풍압 코드를 사용한다. 적의 파츠를 파괴할 때마다 아군의 공격 능력을 상승하는 효과가 있다. ‘사쿠라: 블룸 인 서머’는 3버스트의 화력형 타입으로서, 적의 파츠를 파괴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 능력이 강해진다.
기대를 모은 여름 신규 코스튬 3종은 ‘바이퍼 샤인 오브 러브’, ‘메이든 언더 더 썬’, ‘길티 디스빌리프 웨이브’로 선정됐다. 여름을 겨냥한 신규 수영복 코스튬으로서, 과감한 의상을 지휘관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별 컬래버레이션 작품으로, ‘데이브 더 다이버’와의 협업이 확정됐다. 이번 컬래버는 미니 게임 컬래버로서, 지금까지의 컬래버와는 다르게 미니 게임에 특화된 구성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데이브 더 다이버’의 게임 플레이 방식을 빌려온 다양한 미니 게임과 함께 오리지널 미니 게임인 낚시와 사진 찍기 등을 선보인다.
아울러, ‘데이브 더 다이버’ 컬래버를 메인으로 하는 신규 코스튬도 선보인다. ‘마스트 더 다이버 마스트’와 ‘앵커 더 다이버 앵커’로서, 미니 게임에 참여하면 코스튬을 제공받을 수 있다. 그리고, 오는 2024년 하반기에는 새로운 유명 IP와의 대형 컬래버레이션도 예고했다.
7월부터 3개 국가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예고됐다. 7월 4일부터 7일까지 미국 LA에서 ‘애니메 엑스포 2024’에 부스 형태로 참가한다. 9월에는 일본에서 열리는 ‘도쿄게임쇼’에 참가하며, 한국에서는 7월 27일부터 8월 8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2주간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여름 특별 굿즈를 선보인다.
그리고, 니케 글로벌 인기 투표 1위에 오른 레드 후드의 코스튬과 캐릭터 테마곡을 제작 중이다.코스튬은 3종 중 지휘관들의 투표로 결정한다. 이와 별도로 니케 콘서트도 준비 중이다. 현재도 많은 BGM이 있지만, 앞으로 더 많은 이벤트 테마곡과 스토리 BGM 제작을 통해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을 계획 중이다.
마지막으로, ‘만개하는 봄 2차 창작 대회 수상작’을 발표했다. 팬아트, 코스프레, 게임 가이드, 동영상 등 네 가지 부분에서 1등 수상작을 발표하며, 특별 여름 방송은 막을 내렸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