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게임뉴스] '헌터스 아레나 레볼루션' CBT 일정 공개 외 주요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작 출시 및 사전 등록

- 메가링크가 개발, 서비스 예정인 액션 익스트랙션 ‘헌터스 아레나: 레볼루션(Hunter’s Arena: Revolution)’이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 페이지를 공개했다. 7월 18일로 예정된 CBT 일정도 공개하며 모집을 시작했다. ‘헌터스 아레나: 레볼루션’은 국내 최초로 PS4, PS5에 동시 출시하며 전 세계 1,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의 IP를 바탕으로 개발되었다. 배틀로얄 장르였던 전작과는 다르게 생존과 탈출을 목표로 하는 액션 익스트랙션 장르의 웹3 게임으로, 메가링크에서 서비스를 진행한다.

- 게임 제작, 배급사인 ’Super Mega Team’과 ’Shinyuden’은 ‘코멧소프트’와 협력해 Nintendo Switch 전용 슈팅 어드벤처 게임 “The Knight Witch(이하, 더 나이트 위치)” 패키지 버전을 7월 2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했다고 전했다. “더 나이트 위치”는 메트로배니아 스타일의 슈팅 어드벤처 게임이다. 주인공은 ‘더 나이트 위치’의 일원이 되어 화려한 세계를 탐험하고, 다가오는 적과 싸워 고향을 지키며 침략의 배후를 밝혀 나간다.

-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10월 25일 발매 예정인 시리즈 최신작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의 PlayStation5/PlayStation4/Nintendo Switch의 패키지 예약판매가 7월 2일(화) 오후 12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완전 신작 『섀도우 제너레이션즈』에서는 다크 히어로 섀도우를 주인공으로 하는 새로운 스토리와 본격적인 하이 스피드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 업데이트

-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Heir of Light: Eclips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서번트(캐릭터) ‘게멜루스’가 등장한다. 불사자 세력의 탱커 캐릭터로 단검과 장검을 모두 사용해 전장을 자유롭게 누비며 전투를 장악한다. 아군 또는 적군이 쓰러질 때마다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는 독특한 스킬을 지녔다. ‘게멜루스’의 스킬은 ‘미지의 서번트’ 던전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 하이브의 비즈니스 솔루션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2일,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Rhythm Hive)>에서 신규 모드 ‘캐치라이브’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캐치라이브’는 실시간 매칭을 통해 최대 8인까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신규 멀티플레이 모드다. 이 모드에서는 기본 라이브와 함께 친구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라이브 기능도 도입됐다.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2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서비스 4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이번 사전등록은 오는 7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게임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2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이리야(의장복)’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이리야(의장복)’는 달빛 아래의 흡혈귀로,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버밀리온 베일’로 앞을 가로막는 적에게 강력한 마법 대미지를 입힌다. 또, 오는 15일부터는 또 다른 신규 캐릭터 ‘유키(의장복)’도 등장한다. ‘유키(의장복)’는 어두운 의장복을 입은 ‘미를 통치하는 마법사’로, 유니온 버스트(필살기) ‘내 미모가 세계를 통치해♪’를 사용해 적에게 피해를 주고 적의 마법 공격력을 크게 낮춘다.


■ 기타

-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가 래퍼 창모가 이끄는 로컬 스트리트 문화 기반 브랜드 리빌리(LIBILLY)와 함께 ‘2024 Gen.G x LIBILLY’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로 다른 문화 산업에서 젊음과 열정의 아이콘으로 대표되는 젠지와 리빌리는 국내 무대를 넘어 전세계에 K-컬쳐를 대변하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팬들에게 새로운 씬을 선보일 계획이다.

- 컴투스 그룹(의장 송병준)이 시각 장애 아동들을 위한 점자 필기도구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지역사회에 온정의 손길을 나누고자 하는 컴투스 그룹사 임직원들과 가족 봉사자들이 참여해, 각 가정에서 직접 수작업으로 교구를 제작했다. 약 2주 동안 진행된 활동을 통해 총 170대의 점자 필기도구가 완성됐다.

- 라이엇 게임즈(한국 대표 조혁진)는 지난 6월 29일(토)부터 7월 1일(월)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진행된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이하 VCT) 퍼시픽 스테이지 2 3주 차에서 젠지가 시즌 플레이오프의 마지막 티켓을 손에 넣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