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디나미스 원, '프로젝트 KV' 홈페이지 통해 첫 발걸음 알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나미스 원(대표 박병림)은 자사가 개발 중인 첫 프로젝트 ‘프로젝트 KV(가칭)’의 공식 홈페이지 갱신 및 슈퍼티저 프로모션 영상(PV)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디나미스 원’은 지난 14일, 공식 홈페이지 갱신을 통해 회사에 대한 소개 정보와 개발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아라야’에 대한 정보를 최초 공개하며, ‘오타쿠의 꿈을 실현시킨다’는 기업 이념을 또한 함께 알렸다.

이어 18일에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 X(구 트위터)를 통해 ‘프로젝트 KV(가칭)’의 슈퍼티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슈퍼티저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기숙사를 뜻하는 ‘寮’, 고리를 뜻하는 ‘輪’, 칼을 뜻하는 ‘刀’의 키워드가 강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칼을 든 소녀들이 달려나가는 노스텔지어 학원 활극'이라는 내용 및 의미심장한 문구들이 나열되었다.

슈퍼티저 프로모션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에서만 2만여 회 조회수를 기록하며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공식 X의 팔로워는 8천을 돌파하며, ‘프로젝트 KV’ 후속 소식에 대한 게이머들의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여타 프로젝트의 초기 X팔로워에 비해 매우 높은 수치이다.

이와 함께 ‘프로젝트 KV’의 공식 홈페이지도 공개됐다. 홈페이지 내에서는 9월 1일을 D-DAY로 하는 의문의 카운트 다운을 시작으로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