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6주년 맞아 '에픽 DASH'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 중인 수집형 RPG '에픽세븐'이 6주년을 맞이했다. 

6주년을 맞이해 '에픽세븐'은 5성급 영웅권 지급과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해서 '에픽 DASH'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픽세븐'은 6주년을 맞이해 6개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파격적으로 5성급 영웅 소환권을 3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6장을 증정한다. '에픽세븐' 최초로 월광 무료 소환권 100회를 지급해 5성급 '월광' 영웅권을 증정한다.  

또한,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해서 88레벨부터 최대 48개의 전설 장비를 지급한다. 85레벨부터 전설 장비 증정을 위해 선택 상장 90개를 지급한다. 고블로뮤의 보물 창고를 통해서 고블로뮤의 전설 장비를 확정 드랍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경험치 획득량 증가, 계정 경험치 획득량 증가로 빠른 레벨업을 도우며, 아레나 정복 점수 획득량 증가, 골드 획득량 증가, 토벌 제작 재료 드랍률 증가, 룬 획득량 증가, 균열 장비 드랍률 증가, 제단 모든 속성 입장이 가능하도록 했다. 

더 빠른 대시를 위해서 매일 빠른 전투와 행동력을 추가 지급한다. 건국제 출석 이벤트는 모험가의 길 확장 미션 완료시 5성급 브리그를 지급하며, 인연 미션을 완료 하면 5성급 타마린느를 지급한다.  

기존 유저 뿐만 아니라 복귀 유저들에게도 파격적인 ‘에픽 DASH' 이벤트는 9월 2일부터 10월 28일까지 8주간 진행한다. 

한편, 31일 서울 동대문 브이스페이스에서 개최한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4'는 중국의 하자마레이 선수가 우승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4' 결승전에서 중국의 하자마레이 선수는 깔끔하게 3:0으로 완승하고, 상금 5만달러를 획득했다.

친구와 어머니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 하자마레이 우승자는 "제가 이 대회를 위해서 중국 친구들과 연습을 많이했다. 이 자리를 통해서 중국에 있는 친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며 "대회를 통해 한국에 계셨던 어머니와 함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어머니께 감사하고, 중국에 있는 팬 여러분들에게도 정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