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게임뉴스] '블랙클로버 모바일', 시즌 18 업데이트 실시 외 주요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작 및 예약 판매

- 닌텐도는 스마트폰용 앱 『동물의 숲 포켓 캠프 컴플리트』의 발매를 발표했다.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동물의 숲」의 앱, 『동물의 숲 포켓 캠프 컴플리트』가 희망소비자가격 19,000원으로 12월 3일(화) 배포 예정이며, App Store와 Google Play에서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2025년 1월 31일(금) 15:00까지는 조기 구입 가격 9,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 업데이트

-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MMORPG ‘제노니아’의 출시 500일을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대륙과 새로운 성장형 콘텐츠를 도입해 즐길거리가 다양해진다. 새롭게 추가되는 바포르 대륙에서는 필드 보스 ‘소니안’을 만날 수 있다. 소니안을 물리치면 ‘유니크 등급 장비’와 ‘유니크 등급 스킬북’, ‘유니크 등급 제작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별의 유산’에서는 특수 아이템 ‘유산’을 비롯해 장비, 제작 및 강화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다. 유산은 전용 컬렉션 달성에 사용되어 캐릭터의 강력한 성장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Heir of Light: Eclips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핼러윈 콘셉트의 신규 서번트(캐릭터) ‘키르케’가 등장한다. 수호자 세력의 레인저 ‘키르케’는 호박이 달린 지팡이를 주무기로 사용한다. 지팡이를 이용해 주문을 외우고 적을 자리에 묶어두거나 기절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끈다. 특히, 필살기인 ‘호박 메테오’로 적을 처치하면 대량의 스킬 에너지를 획득할 수 있다. 핼러윈 분위기를 연출하는 ‘키르케’의 스킬은 서번트 체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MMORPG ‘뮤 모나크2’에서 ‘칼루탄 폐허’를 비롯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칼루탄 폐허’는 신규 어비스 콘텐츠로 회원간 경쟁과 몬스터 사냥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게임 회원들은 어비스 맵 ‘칼루탄 폐허’에 진입해 몰려드는 블러드 부대를 진압하며 경험치와 아이템을 효율적으로 얻을 수 있다.

- 호요버스(HoYoverse)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기간 한정 이벤트 ‘추억이 물든 곳 · 윤노아 편’을 업데이트한다고 29일 밝혔다. ‘추억이 물든 곳 · 윤노아 편’은 오는 11월 2일부터 개방되며, 윤노아와의 애틋한 사랑 끝에 마침내 새로운 터전을 찾아 새집에서 이어지는 일상을 즐길 수 있다. 오는 11월 9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기념품을 제작하면 여신의 눈물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특별한 추억을 수집하면 미림 칩, 이벤트 한정 기념 배지 등을 얻을 수 있다.

-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 대표 최재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에서 시즌 18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레임 챌린지’는 총 5개의 단계로 구성된 전투력 기반 신규 PVE 콘텐츠로, 모든 단계 클리어 시 블랙크리스탈 800개와 스킬의 결정 100개, 움직이는 프레임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기존 기간 한정 콘텐츠와 다르게 일일 입장 횟수 제한 없이 보유한 행동력을 소모할 경우 입장이 가능하며, 매 시즌마다 단계별 적 마도사들은 변경될 예정이다.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시나리오 '타오르는 홍련의 성화'를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시나리오는 간족의 실험이 벌어지고 있는 라온성도로 향하는 막내와 려 장군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들은 실험실을 찾아내지만, 그곳에는 마물들만 남아 있었고, 두 사람은 힘겹게 마물들을 처치한다. 이후 막내는 적운협곡에서 또 다른 실험실을 발견하게 되고, 그곳에서 새로운 현녀의 육신을 얻은 제스와 치열한 결전을 벌인다.


■ 기타 및 이벤트

- 원스토어(대표 전동진)가 9월 우수베타게임에 스트리트컴플릿의 ‘픽셀 법사 키우기’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픽셀 법사 키우기는 도트 감성과 화려한 스킬이 돋보이는 방치형 RPG이다. 이 게임은 평온했던 아르미스 왕국에 대악마 군주들이 침입하면서, 왕성의 수호를 위해 나서는 용사들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유저는 승급·전직·신성력 등 다양한 성장 요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스킬 시스템 대신 스킬 체인 시스템을 통해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세가퍼블리싱코리아(사이토 고)는 Steam에서 판매 중인 일부 PC용 세가·아틀러스 타이틀을 기간 한정으로 특별 가격에 판매하는 'Halloween Sale'을 개최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할인에서는 아틀러스의 『진·여신전생5 Vengeance』와 『페르소나5 더 로열』이 할로윈 특별 가격으로 등장한다. 그 외에도 『소닉 슈퍼스타즈』, 『뿌요뿌요 테트리스2』 등의 다양한 인기 타이틀을 특별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이번 할인은 2024년 11월 4일(월)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넷마블조정선수단이 총 12개 메달(금8, 은2, 동2)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대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경상남도와 도교육청, 도장애인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수상 및 실내 종목을 비롯해 성별(남/여/혼성), 장애유형(지체/시각/지적) 등으로 구분된 총 13개 종목으로 치러졌다. 넷마블조정선수단은 8명의 선수가 참가했으며 강현주 선수(금3), 강이성 선수(금2, 동1), 한은지 선수(금1), 이승주 선수(은1), 이봉희 선수(금1), 배지인 선수(금1, 은1), 전숭보 선수(동1) 모두 좋은 성과를 거뒀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