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하이브IM, 지스타에서 '아키텍트' 즐기고 럭키 드로우로 대박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을 출시하며, 게임 업계에서 점점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는 하이브IM이 지스타 2024에서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을 최초 공개한다.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는 아쿠아트리가 개발 중인 AAA급 게임으로서, 언리얼 엔진5를 사용한 실사풍 그래픽을 자랑한다. 넓은 심리스 월드를 기반으로 구현된 필드에서는 비행, 수영, 암벽 등반 등 특수 이동을 통해 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 또한, 개성 넘치는 보스와 몬스터가 등장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키텍트'를 선보일 하이브IM 부스는 제2전시장에 위치했다. 대다수의 게임사가 제1전시장에 위치해 접근성에서 불리하지만, 양쪽 전시장은 도보로 10분 내로 쉽게 오갈 수 있어 거리의 제약은 크지 않다.  

하이브IM은 100 부스 규모의 공간으로 '아키텍트'의 시연 외에 특별 무대와 럭키존 등으로 알차게 꾸며질 예정이다. 시연존에서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는 스토리와 탐험으로 나뉜다. 부스를 기준으로 좌측은 스토리 시연, 우측은 탐험 시연존이다. 부스 중앙의 초대형 LED 스크린에서는 '아키텍트'의 상징물인 거인의 탑을 형상화한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부스 내에서 참가할 수 있는 스탬프 이벤트도 꼭 참여하자.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스탬프를 모아, 개수에 따라 굿즈 선물로 교환하거나 럭키 캡슐 머신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준비된 미션은 ▲시연 참여 ▲SNS 부스 방문 인증 ▲카카오톡 채널 추가 ▲공식 유튜브 구독 등 아주 간단한 미션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굿즈는 '아키텍트' 공식 굿즈로서 ▲L홀더 ▲양면 리유저블 빅백 ▲원터치 폴딩 체어(경량) ▲장패드 ▲스티커 세트 ▲마우스 패드 ▲손 부채 ▲프리미엄 키캡 ▲머그컵 ▲투명 키링 ▲유선 게이밍 마우스 등으로 스탬프 이벤트와 럭키 캡슐 머신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다. 특히, 원터치 폴딩 체어는 시연 대기 시간이 긴 게임을 기다릴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쇼의 핵심 아이템이니 꼭 득템하도록 하자.

시연에 참여한 후에는 잊지 말고, 럭키존으로 향하자. 시연 참여자에 한해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해 여러 현물 경품을 받을 기회를 제공한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매일 개최되므로, 지스타에 출석 도장을 찍을 예정이라면 하이브IM 부스를 매일 방문해 운을 시험해 보자.

특별 무대에서는 유명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관람객들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종국 ▲표은지 ▲릴카 ▲우정잉 ▲푸린 ▲소풍왔니 등 게임 유저에게도 유명한 이들이 함께해 행사를 빛내줄 예정이다.

행사장 밖에서도 '아키텍트'의 재미를 이어갈 수 있다. '아키텍트'의 대표 상징물 거인의 탑으로 구성된 포토스팟에서 NPC '나루루'와 사진 촬영을 통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