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해긴 ‘플레이투게더’, 겨울 맞이 오로라 여왕과 빙하 콘텐츠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거대한 빙하가 나타났다고 전했다.

카이아섬에 기상이변으로 거대한 빙하들이 나타났다. 북극을 수호하는 오로라 여왕의 힘이 약해지면서 생긴 이상 기후로 생성된 거대한 빙하 안에는 여왕의 마력이 담긴 오로라 보석과 빙하 주사위 등이 숨어있다. 유저들은 카이아섬 곳곳에 나타난 빙하를 캐며 오로라 여왕의 마력을 되돌리기 위한 미션을 진행한다.

채광으로 획득한 오로라 보석은 공방에서 겨울 테마 아이템 제작의 재료로 쓰이며, 주사위는 빙하 주사위 보드를 완주하는 데 사용된다. 빙하 주사위 보드 게임에 참여하면 게임머니, 보석과 함께 다양한 겨울 테마 아이템과 ‘오로라 얼음 코스튬’이 들어있는 빙하 주사위 보상 상자를 받게 된다.

더불어 광장에 새롭게 문을 연 유리의 빙하 이벤트 공방에서는 눈꽃 펭귄과 다람쥐, 눈꽃 여우, 눈꽃 늑대 총 4종의 신비로운 눈꽃 펫을 제작할 수 있다.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추위에 끄떡없는 포근한 ‘눈꽃 펭귄 스웨터’를 선물하는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2025년 새해를 맞이해 신년 맞이 이벤트도 펼쳐진다. 오는 26일(목)부터 카이아섬 광장에는 NPC 새하루가 등장해 2025모자를 무료로 지급하고 2025년 선글라스와 풍선, 해피뉴이어 폭죽 등 다양한 새해맞이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31일(화)에는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이 전광판에 나타나며, 2025년 1월 1일 00시에는 광장 일대에서 웅장한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