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포토] ‘PUBG 모바일×빤쮸토끼’ 첫 컬래버 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Gamer, 이나모토 테츠야 기자

크래프톤 재팬은 지난 2월 8일과 2월 9일, ’PUBG 모바일’과 인기 캐릭터 ’빤쮸토끼’의 팝업 이벤트 ’PUBG 돈카츄우사기! 발렌타인 대 작전’을 도쿄 SHIBUYA109 시부야점에서 개최했다.

‘PUBG MOBILE×빤쮸토끼’ 컬래버의 이미지 비주얼. 게임내의 컬래버도 실시중이다.

SHIBUYA109 시부야점의 이벤트 스페이스에서는 빤쮸토끼의 포토 스팟이나 프린트 스티커 기계, PUBG의 컬래버 장비들이 설치되어 있었다. 이벤트 참가자는 3개의 ’작전’을 클리어하는것으로, 컬래버 특제 굿즈를 받을 수 있었다.

이벤트 개시 시간인 오전 10시부터, 많은 사람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작전’에 참가했다.

작전1 ’PUBG 빤쮸토끼 코디투표’. 게임에 등장하는 컬래버 아이템 11개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투표한다

투표한 사람에게는 특제 스티커(3종)를 1개 받을 수 있다.

작전2 ’빤쮸토끼 촬영회!’. 컬래버 아이템을 장비한뒤, 포토 스팟에서 기념촬영을 하면 한정 아크릴 키홀더를 받을 수 있다.

컬래버 아이템은 헬멧이나 무기가 여럿 있으므로 원하는 것을 고르면 된다

작전3 ’찍어라 프리 돈카츄 대작전! 포토부스'. 컬래버 디자인의 프린트 스티커 '인생 4컷'으로 한정 프레임의 프린트 스티커를 촬영할 수 있다

참가 조건은 작전1 과 작전2를 클리어하고, 스티커와 열쇠고리를 받을 것

프린트 스티커 프레임도 이벤트 한정이다

3개의 작전을 클리어한 사진에 ‘#돈카츄 토끼 발렌타인’의 해시태그를 붙여서, X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한정 컬래버 파카를 추첨으로 10명에게 증정한다.

모델 2명이 입고 있는 한정 컬래버 후드티를 받을 수 있는 찬스! 참여자는 SNS에 투고할 때는 ‘#돈카츄토끼 발렌타인’의 해시태그를 달아서 진행했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