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넷마블, 고딕 호러 세계관 신작 '뱀피르' 사전등록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고딕 호러 세계관 MMORPG <뱀피르>의 사전등록을 개시하고, 브랜드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휴대폰 사전등록은 브랜드 사이트 내에서 휴대전화 번호 등록을 통해 가능하며, PC 사전등록은 넷마블 런처 사전 다운로드 후 해당 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PC 사전등록 진행 시 출시 일정에 맞춰 자동설치가 진행되며, PC 버전의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양대마켓 사전등록 및 카카오톡, 유튜브 채널 구독까지 총 3단계를 모두 진행하면 사전등록 한정 초상화 ‘불멸의 프란츠’를 비롯해 ‘14만 9,000원 상당의 패키지’, 탈것 ‘저주 뿔 사슴’과 ‘우레 소리 늑대’, ‘100만 골드’ 등을 수령할 수 있다.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에서는 <뱀피르>의 세계관을 비롯해 신규 티징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티징 영상은 <뱀피르>의 핵심 키워드인 ‘금기’, ‘피’, ‘욕망’, ‘파멸된 세계’를 담아내고 있으며, 뱀파이어의 캐릭터성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디렉터스 코멘터리’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넷마블네오 한기현 총괄 PD가 직접 등장해 <뱀피르>의 개발 의도 및 게임 철학에 대해 소개한다. ‘디렉터스 코멘터리’는 향후 ▲세계관 ▲아트 & 전투 ▲경제 ▲경쟁 등을 주제로 순차적인 공개를 통해 게임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뱀피르>는 국내 모바일게임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은 <리니지2 레볼루션>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 MMORPG다. 뱀파이어 컨셉과 고딕 호러풍의 중세 세계관이라는 차별화된 소재로 연내 정식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