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구사황 '연희' 낙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1월 태오를 시작으로 구사황 업데이트를 시작했다. 나머지 구사황도 순차적인 업데이트를 예고한 가운데, 다음 구사황으로 연희가 낙점됐다.

레전드 등급의 연희는 초월적인 힘을 지녔으나 세상일에는 관심이 없고, 그저 잠자는 것을 좋아하는 여성이다. 자신과 파티의 화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버프 및 강력한 범위 공격을 가지고 있다. 또한, 피격 대상에게 독특한 디버프를 부여하는데 원작을 따를 경우 수면 효과로 예상된다.

구사황 태오 <출처-세븐나이츠 키우기 포럼>
구사황 태오 <출처-세븐나이츠 키우기 포럼>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수면 효과는 세 가지 사항에 제한을 준다. 공격, 이동, 스킬 사용이 불가한 상태로서 피해를 당하면 수면이 해제된다. 따라서, 탱커보다는 딜러나 서포터에게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연희 외에 신규 레전드 영웅 권호도 추가된다. 근거리 타입으로, 산군당이라는 의적단의 두목이다. 출혈 디버프를 부여하거나, 근거리형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하는 버프를 사용하기 때문에 근거리덱에 특화된 영웅이다.

신규 영웅 2명은 오는 22일 추가되며, 이 밖에도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우선, 전투가 아닌 비전투 콘텐츠를 모아 놓은 비밀 지하실이 모습을 드러낸다. 미니 게임 또는 다양한 재화를 획득하는 콘텐츠로서, 가볍게 즐기기에 적당한 게임들을 선보인다.

또한, 비밀 지하실에서 획득한 재화 중 별의 조각은 신규 성장 콘텐츠 '가호'에 사용된다. '가호'에서는 별의 조각을 사용해 특정 능력치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선택에 따라 다양한 결괏값을 얻을 수 있는 성장 콘텐츠가 될 전망이다.

2024년 신년 개발자 노트에서 짧게 소개됐던 '레이드' 콘텐츠는 오는 3월 업데이트된다. 다수의 유저들이 함께 하는 콘텐츠인 만큼 크루와의 연계도 구상 중이다. 또한, 월간 단위의 새로운 패스 시스템을 준비 중이며, 영웅의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해 성장 재화 획득의 부담을 낮춰줄 장치들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거대 몬스터를 사냥하는 레이드 <출처-세븐나이츠 키우기 포럼>
거대 몬스터를 사냥하는 레이드 <출처-세븐나이츠 키우기 포럼>

지난 1월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던 '전지적 독자 시점'과의 컬러버레이션에 이어 후속 컬러버레이션도 준비 중이다. IP에 대한 정보는 밝히지 않았지만, 컬러버레이션 기간 동안 컬러버 영웅들의 획득 확률을 높이고 성장에 대한 부담도 낮춰 모든 유저들이 컬러버레이션 이벤트를 즐기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단순히 컬러버 영웅의 명함만 얻는 것이 아니라 컬러버 이벤트 등의 게임 플레이를 통해 최소 3성부터 많게는 5성까지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특히, '전지적 독자 시점' 컬러버레이션을 통해 신규 유저들이 다수 유입된 만큼 이번 컬러버레이션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