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현장] 호요버스, '원신' 유저들 위해 '원신 PC 라운지'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요버스가 자사의 대표 게임 '원신'의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을 마련한다. 이벤트, 팝업과 같은 일시적인 공간이 아닌 상시로 운영하는 '원신 PC 라운지'를 구성해 선보이는 것이다.

서울 마포구에서 오는 10월 18일부터 운영을 시작하는 '원신 PC 라운지 in 서울'은 유저들을 위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호요버스 코리아는 고사양으로 갖춰진 상시 PC방 형태의 운영에 나서며, 단순 게임 플레이 뿐만 아니라 일성소존, 테마체험존 등 다채로운 공간을 제공한다.

테마체험존은 총 3가지 구역으로 나뉜다. 요이미야 테마의 아케이드 룸에서는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고, 카미사토 아야카 테마의 프리미엄 룸에서는 게임 체험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사유 테마의 포토룸에서는 이나즈마 테마의 포토타임 촬영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원신 PC 라운지'에서는 특별한 단독 굿즈를 살펴볼 수 있다. 추후 발매 예정인 테마PC방 시리즈-이나즈마 마우스와 키보드, 헤드셋과 함께 신성한 벚나무, 이나즈마 장패드를 비롯해 약 20여종의 굿즈가 현장에 전시된다. 특히 족자봉과 미니액자, 바디 필로우, 캔배지, 수면바지, 담요 등은 단독 굿즈로 공개된다.

원신 테마 PC방 시리즈 게이밍 기어의 경우, '원신 PC 라운지' 체험 PC에 모두 적용되어 있어 유저들이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키보드와 마우스, 장패드, 헤드셋은 물론 핸드폰 거치대와 전용 의자까지 배치되면서 원신 고유의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게임내 TCG 콘텐츠인 일곱 성인의 소환 대진이 가능한 공간인 일성소존도 함께 꾸며지면서 유저간의 대결을 직접 관람할 수 있게 구성된다.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현장 유저 이벤트도 함께 진행을 예고해, 유저들이 다양한 게임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만들었다.

본격적인 영업 시작에 앞서 가오픈 기간에 방문한 '원신 PC 라운지 in 서울'은 '원신' 유저라면 누구나 만족감을 갖고 체험 활동과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플레이와 함께 다양한 연계 이벤트 등을 바탕으로 좀 더 깊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게 배치한 것이 차별점이다.

또한, 7종으로 구성된 이나즈마 테마의 특별한 식음료 메뉴는 독특한 경험을 유저들에게 선사한다. 여행에 필수! 주먹밥, 우삼겹을 라멘에 묻겠다, 경단이 왔다구! 등의 테마 식음료를 주문하면 메뉴 당 특별한 선물을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원신 PC 라운지'는 자유 입장으로 진행되며, 대기 발생시 테이블링 시스템을 통한 번호표 발권이 이뤄진다. PC존은 총 104석으로 24시간 연중무휴 운영된다. 요금은 시간당 회원 2,000원, 비회원 3,000원이다. 굿즈존과 테마체험존의 경우 별도로 자유 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