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의 인기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Brawl Stars)’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픽사의 '토이 스토리(Toy Story)’와의 특별 콜라보를 2월 5일까지 전 세계에서 진행한다.
브롤스타즈는 매년 다양한 IP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게임 팬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특급 콜라보는 유명 애니메이션 영화 시리즈인 픽사의 토이 스토리와 함께하며, 기간 한정 캐릭터 ‘버즈 라이트이어’를 포함해 토이 스토리 테마의 신규 스킨과 게임 모드, 인게임 이벤트 ‘피자 플래닛 아케이드’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로 찾아온다.
2025년 2월 5일까지 유저들은 사상 최초로 브롤스타즈 세계관 외부의 캐릭터인 ‘버즈 라이트이어(Buzz Lightyear)’를 플레이할 수 있다. 전설적인 우주 대원 버즈 라이트이어는 레이저 모드, 윙 모드, 세이버 모드까지 총 세 가지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각각의 모드는 영화 속 버즈 라이트이어의 상징적인 순간들을 재현해 게임 플레이에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토이 스토리의 다른 주요 등장인물도 브롤스타즈 세계관으로 들어와 스킨으로 유저들과 함께한다. 브롤러 콜트는 ‘우디 콜드’, 비비는 ‘비비 보핍’, 제시는 ‘제시제시’로 각각 변신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