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에서 서비스하는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가 오는 17일부터 라인프렌즈 플래그십스토어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 'SNOWMAGE in 강남'을 오픈한다.
팝업스토어 테마인 스노우메이지는 여마법사의 눈사람 아바타로서, 븝사람이라 불리며 어느덧 던파를 대표하는 마스코트로 자리 잡았다.
이에 앞서 9일, 2025년 첫 대규모 콘텐츠 '중천'이 업데이트를 앞둔 만큼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노우메이지와 중천의 합동 테마로 꾸며진다. 새로운 모험이 펼쳐질 무대, 중천은 거대한 비공정 도시 이내를 바탕으로 5종의 상급 던전, 6종의 일반 던전, 5종의 특수 던전, 115레벨 최고 레벨 확장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추가된다.
현재 퍼스트 서버에서 진행 중인 중천 업데이트 콘텐츠도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신규 장비 레거시와 세트 포인트를 통해 장비 시스템에 변화를 불러왔고, 기존 파밍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던파'을 이끄는 박종민 총괄 디렉터가 공언한 대로 중천을 통해 '던파'의 본질적인 재미를 살릴 전망이다.
팝업스토어는 1층과 2층으로 구성된다. 1층 체험존에서는 가장 먼저 2025년 새해 소망 카드를 뽑는 ▲2025 새해 소망 카드 받기가 모험가를 맞이한다. 이어 레어, 유니크, 레전더리, 에픽, 태초 등급으로 모험가의 펀치력을 측정하는 ▲종말 펀치! ▲수호공룡과 새해 선물 받기!에서는 '던파'를 인증하고 룰렛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다 같이 돌자 이내 한 바퀴는 벽에 부딪히지 않고 목적지까지 무사히 오브젝트를 이동하는 체감형 게임이다.
2층은 미니게임과 굿즈존으로 꾸며진다. PC로 즐기는 미니 게임 ▲파핑파핑 애주어메인과 인형뽑기 고수라면 군침을 흘릴만한 ▲크레인 게임, 던파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던생네컷 with 베누스 등 다양한 이벤트 코너가 기다린다.
▲굿즈 판매존에서는 특별 제작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준비된 굿즈는 발란사, 우주먼지, 레바가 참여해 특별 제작한 신상 굿즈를 최초로 선보인다. 후드티, 티셔츠, 반팔티, 보스톤 백, 볼캡 등 의류부터 노트북 캠 커버, 아크릴 스탠드, 이즐(EZL) 카드 등으로 품목도 다채롭다.
그밖에 공식 굿즈로 아크릴 캘린더, 오프너, 충전 케이블, 키캡 8종, 플러시 키링, 타포린 백 등도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 'SNOWMAGE in 강남'은 오는 1월 17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17일부터 19일까지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고, 방문하는 모든 모험가에게 입장 선물로 '파핑파핑 8비트 세니르 크리쳐 쿠폰'과 '타포릭 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