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네오위즈 '아바', 신규 폭파맵 '디-미라지'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가 지난 9일 두 번째 겨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전략적 재미를 극대화한 신규 폭파맵 ‘디-미라지’가 추가됐다. 맵 중앙 지역에서 펼쳐지는 교전을 핵심으로 설계됐으며, 개방된 공간에서 빠르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지원한다. 이용자들은 더 넓어진 전투 진영에서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다. 기존 클래식 폭파맵의 교전 구조를 유지하는 한편, 중동을 연상케 하는 생동감 넘치는 도시 풍경과 노을빛 색감 등 시각적 차별화를 더해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인기 폭파맵 ‘듀얼사이트’, ‘해머블로우’, ‘폭스헌팅’ 3종도 새롭게 업데이트됐다. 겨울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분위기가 특징이며, 몰입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완성했다.

업데이트를 통한 ‘슈퍼메카닉 신규 재료 총기’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추가 재료를 적용해 2개의 총기를 조합하면 높은 등급의 새로운 총기를 얻을 수 있다. 한정된 재료만을 사용할 수 있었던 기존 슈퍼메카닉에서 한층 유연해진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이용자의 마우스 클릭 빈도를 체크한 뒤 이를 그래프로 보여줘 시각적 편의성을 높인 ‘클릭 이벤트 그래프 기능’과 신규 특수무기 선택권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신규 특수무기 AP(액션포인트)증가 플레이트’도 공개했다. 캐릭터의 전투 생존력을 높이면서, 폭넓은 전술을 채택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