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Two Point Studios가 개발한 소프트웨어 '투 포인트 뮤지엄'의 PC(Steam)와 Xbox Series X|S판 우선 플레이를 2025년 2월 28일(금)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또한 우선 플레이가 가능한 디지털판 'Explorer Edition'의 상세 정보를 공개하고, 박물관 내의 안전을 지키는 보안 직원의 업무를 소개하는 트레일러 제2탄을 공개했다.
Two Point 시리즈의 완전 신작인 '투 포인트 뮤지엄'은 박물관을 무대로 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박물관 운영을 맡게 된 신출내기 큐레이터가 되어 전시품 수집이나 박물관 내 전시 해설을 기획하는 등 개성 가득한 나만의 박물관을 운영할 수 있다.
■ 'Explorer Edition'의 특전
'투 포인트 뮤지엄 Explorer Edition'에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탐험가 의상과 박물관, 벽, 바닥을 장식할 수 있는 장식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머나먼 여정을 통해 손에 넣은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나만의 특별한 박물관을 만들어 보자.
▲ 5일간의 우선 플레이, 디지털판 한정. PS5판의 우선 플레이는 3일간 진행
▲ 5000 쿠도쉬(게임 내 머니)
▲ 한정 전시품을 발굴할 수 있는 한정 맵
▲ 한정 팝업 챌린지 박물관(게임 내 미션)
▲ 탐험가 직원용 의상
▲ 한정 체험형 전시
▲ 장식용 문
▲ 위엄 패키지
▲ 장식 아이템 2종
▲ 탐험가 매표소 테마
▲ 탐험가 헬리콥터 스킨
▲ 동상 3종
▲ 바닥 장식 3종, 벽지 3종
▲ 벤치 스타일 3종
▲ 직원용 회복 트렁크(원정 화물 아이템)
또한 우선 플레이 기간 중에는 소닉 테마의 한정 아이템과 스킨이 포함된 예약 구매 특전을 입수할 수 있다.
예약 구매 특전으로는 ▲소닉 조각상 ▲섀도우 조각상 ▲체험형 전시: 소닉 인형 뽑기 ▲소닉, 테일즈, 섀도우 직원용 의상 ▲한정 기념품점 아이템: 소닉, 테일즈, 섀도우 어린이용 의상 ▲한정 기념품점 아이템: 소닉, 섀도우 솜인형 ▲소닉 스테이지 테마의 바닥 타일 2종 ▲소닉 스테이지 테마의 벽지 1종 등이 제공된다.
도둑으로부터 박물관의 귀중한 예술품과 과거의 유물을 지키기 위해서 없어서는 안 될 시큐리티 시스템을 소개하는 '발매직전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투 포인트 뮤지엄'의 기본 정보를 소개하는 박물관 투어는 이로써 끝을 맺는다. 마지막 소개 트레일러와 우선 플레이를 기대하며, 3월 5일(수)에 출시를 앞둔 '투 포인트 뮤지엄'을 기다려 보길 바란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