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성장의 시즌 전용 콘텐츠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대표 박관호)의 대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가 ‘성장의 시즌’ 전용 콘텐츠를 강화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시즌 전용 스토리덱, 시즌 검은 발키리, 시즌 동반자 등 기존 시즌 콘텐츠를 한층 더 확장했다. 이용자는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를 통해 ‘성장의 축복’을 더욱 쉽게 얻을 수 있다. 성장의 축복은 시즌 기간에만 적용되는 버프로, 시즌 원정 난이도별 첫 클리어, 시즌 장비 강화, 시즌 검은 발키리 처치 등으로 레벨을 높일 수 있다.

이와 함께, 성장의 축복 버프 레벨 성장 난이도도 하향 조정됐다. 성장의 축복은 24레벨까지 성장한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기본 버프인 사냥 경험치가 증가하고 스킬 피해, 명중, 회피 능력치도 일정 확률로 추가 적용된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4월 11일부터 4월 24일(목)까지 제작 이벤트 ‘룬 문자: 발키리’를 진행한다. ‘단단한 엑스’, 견고한 포트’ 등을 재료로 룬 문자 ‘HALL OF VALKYRIE(홀 오브 발키리)’를 제작하고 컬렉션에 등록하면 명중, 회피 등 능력치가 상승한다.

또한, ‘시구르드의 훈련 일지 2장’도 시작됐다. 이용자는 몬스터와 검은 발키리 ‘게리프’, ‘나티아’를 처치하면, 영웅 동반자 ‘빈스카프’를 만드는데 필요한 ‘성장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