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덩크 특화 신캐 ‘시아나’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 신규 캐릭터 ‘시아나’를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시아나’는 패션 모델로 화려한 성공을 이뤘지만 돌연 활동을 중단한 채 자취를 감춘 뒤 평범한 엄마로서의 삶을 살아가는 모습을 담아낸 캐릭터로 모델 체인지로 플레이 스타일을 변경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정 시간 이동을 통해 운동 게이지를 모아 ‘모델 체인지’ 상태로 변신할 수 있으며, 외형 뿐만 아니라 능력치와 플레이 스타일까지 변화시킨다. 이를 통해 일반 상태(현재의 모습)에서는 파워와 안정감을, 모델 체인지 상태(과거 모델 시절)에서는 빠른 움직임을 기반으로 한 공격과 수비를 구사한다.

대표 스킬로는 포스트업 상태에서 턴을 하자마자 바로 덩크를 할 수 있는 ‘포스트 업 덩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5성 특성인 ‘슈퍼 모델’은 시아나의 상태에 따라 일부 스킬들에 추가 효과가 부여된다.

또한 일반 상태일 때는 파워 리바운드 착지 시나 덩크 시도 시 주변 적을 경직시키고, 모델 체인지 상태에서는 덩크 시도 시 상대의 블락을 회피하는 효과를 지니고 있어 전술적 활용도를 높였다.

조이시티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드래프트 시즌4’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4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5성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