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엑스엘게임즈, 신작 '더 큐브, 세이브 어스' 신규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엘게임즈(대표 최관호)가 스튜디오 큐브에서 개발 중인 신작 '더 큐브, 세이브 어스(THE CUBE, SAVE US)'의 공식 시네마 풀버전 영상을 오늘 공개했다.

회사는 지난달, 개발 중인 게임 '더 큐브, 세이브 어스 (THE CUBE, SAVE US)'의 게임 플레이 영상과 시네마 영상을 전격 공개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시네마 영상의 완성본으로 게임 스토리의 배경과 마을의 모습 등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더 큐브, 세이브 어스'는 핵전쟁으로 파괴된 지구에 떨어진 외계 장치 '큐브'를 배경으로 한 차세대 익스트랙션 액션(Extraction Action, 탈출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27개의 맵이 랜덤하게 생성되는 거대한 큐브 안에서 물자를 수집하고, 변종 몬스터나 다른 생존자들과 맞서 싸우며 탈출해야 한다. 게임은 단계별 4분씩 주어지며, 4단계까지 진행할 수 있다. 2단계부터 탈출 큐브를 이용할 수 있어 긴장감을 더하며, PVE부터 경쟁전 모드까지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지원해 매번 새로운 도전을 제공한다.

스튜디오 큐브의 박영성 PD는 “'더 큐브, 세이브 어스'는 랜덤하게 등장하는 맵과 실시간 파괴가 가져오는 예측 불가능한 재미가 핵심이다. 10월 열리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에 따라 한국의 게이머들은10월 13일(월) 오후 6시부터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니, 스팀에서 사전에 게임을 다운로드를 해 쾌적한 게임플레이를 준비하기 바란다” 고 전했다.

'더 큐브, 세이브 어스'는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 버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와 영상은 유튜브 공식 계정 및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