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언차티드’ 영화, 예고편 공개…2022년 2월 미국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차티드’ 영화가 2022년 2월 17일에 미국에서 개봉된다. 감독이 여러 차례 교체되는 우여곡절 끝에 결국 제작이 완료된 것이다. 주인공인 네이선 드레이크 역할은 마블의 ‘스파이더 맨’ 영화에서 주인공을 맡았던 톰 홀랜드가 담당했다.

‘언차티드’는 너티독의 유명 게임 시리즈 ‘언차티드’를 소재로 제작되는 영화다. 주인공이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이야기라서 영화로 만들기에도 적절하다. ‘인디아나 존스’, ‘내셔널 트레져’, ‘툼 레이더’ 같은 비슷한 컨셉의 영화들도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또한, ‘언차티드’는 전 세계적으로 크게 흥행한 게임 시리즈이기에, 전 세계의 게임 팬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을 수 있다.

‘언차티드’ 영화는 약 10년간 감독과 각본가가 여러 차례 교체되는 우여곡절을 겪었다. 감독과 각본가가 변경되면서 영화의 전체적인 분위기도 변경됐다. 주인공인 ‘네이선 드레이크’ 역할로 섭외됐던 마크 윌버그는 ‘빅터 설리반’으로 역할이 변경됐고, ‘네이선 드레이크’ 역으로 톰 홀랜드가 섭외되기도 했다. 톰 홀랜드는 마블 영화 ‘스파이더 맨’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유명한 배우다. 또한, 안토니오 반데라스도 섭외됐다는 소식이 나왔었다.

이렇게 우여곡절을 겪었던 ‘언차티드’ 영화는 드디어 제작이 완료됐다. 영화 배급사인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를 통해 예고편을 공개했고, 미국에서 2022년 2월 17일 개봉된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등의 OTT 서비스와 동시에 개봉하는 것은 아니고, 극장에서 먼저 공개된다. 예고편에는 ‘언차티드3’의 유명한 장면 중 하나인, 비행 중인 화물기에서 액션을 벌이는 장면이 나온다. 또한, 네이트가 자신의 형인 샘을 언급하는 장면도 나온다. 이로 미뤄보면, ‘언차티드3’와 ‘언차티드4’가 결합된 이야기가 나올 것으로 전망된다.

다른 국가의 개봉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적어도 한국과 일본에서는 개봉될 것으로 보인다. 이미 한국어로 된 영화 로고도 공개된 바 있다. 한국은 ‘언차티드’ 시리즈의 인지도가 높은 만큼, 영화만 잘 만들어졌다면 무난하게 흥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