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작인 '월드오브워크래프트'가 오는 8월 27일, 신규 확장팩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내부전쟁(이하 내부전쟁)을 선보인다. 새로워진 이야기와 시스템, 콘텐츠를 들고 글로벌 유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23일 오후, 확장팩 출시에 앞서 블리자드는 '내부전쟁'과 관련된 세부 이야기들을 전했다. 새롭게 도입되는 콘텐츠와 더불어 10번째 확장팩을 출시하기까지의 여정을 비롯해 앞으로 계획과 '워크래프트' IP가 그리는 미래 등을 공유했다.
현장에는 테일러 샌더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수석 던전 전투 디자이너가 참석해 상세한 이야기를 전했다. 지난 확장팩인 '용군단'의 핵심 특징들을 계승하고, '내부전쟁'만의 특징들을 선보여는데 주력했으며,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것을 약속했다.
블리자드는 이와 함께 다양한 유저 행사를 추진한다. 다가오는 24일에는 '유저 감사제 외부전쟁'을 열고 다시 한번 유저들에게 20주년 기념 소장판을 구입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현장에서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주요 개발진과의 사인회 등 이벤트 및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행사 현장에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아트 갤러리 전시회가 진행된다. 20주년을 맞이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역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작품들은 물론 한국의 유명 작가들이 참여한 특별한 작품이 전시된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 당시 제작된 고 김정기 작가의 작품은 물론 유명 일러스트 흑요석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 등이 현장을 방문한 유저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관련 스태츄, 기념비적인 물품들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