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9월 26일 저녁 Xbox 2024 도쿄 게임쇼 방송을 통해 신규 소식을 발표했다.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My Hero Academia)와 '오버워치 2(Overwatch 2)'의 흥미진진한 콜라보레이션이 공개된 것은 물론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및 '스타크래프트 II(StarCraft II)'가 PC Game Pass에 추가된다고 발표됐다.
10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오버워치2'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 애니메이션 속 액션들을 오버워치 세계관으로 구현한 특별한 전설 스킨으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에 등장하는 히어로나 빌런 역할을 맡아 '오버워치2' 속 전투에 뛰어들 수 있다. 각 스킨은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들의 특색을 잘 담아내도록 디자인되어 독특한 스타일과 멋으로 전장을 지배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스킨들은 ▲ 굳은 의지의 데쿠 트레이서 ▲ 명랑한 우라비티 주노 ▲ 평화의 상징 올마이트 라인하르트 ▲ 교활한 토가 히미코 키리코 ▲ 빌런 연합의 수장 시가라키 토무라 리퍼 등이다.
PC Game Pass 또는 Game Pass Ultimate 구독자라면 11월 6일부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와 '스타크래프트 II: 캠페인 컬렉션'을 플레이할 수 있다. 1998년 스타크래프트, 2010년 스타크래프트 II가 각각 출시된 이래, 스타크래프트 시리즈는 실시간 전략(RTS) 게임, 이스포츠, 실시간 스트리밍의 부흥에 기념할 만한 족적을 남긴 바 있으며 언제든 새로운 구성원을 받아들일 준비가 된, 열정적이고 활동적인 커뮤니티의 마음을 지금도 사로잡고 있다.
장르 자체를 정의했다고 할 수 있는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에서, 플레이어는 25세기를 배경으로 은하계 전체에서 펼쳐지는 장대한 전쟁에 뛰어들게 된다. 인간인 테란, 곤충을 닮은 저그, 첨단 기술을 자랑하는 프로토스 세 진영이 등장, 각 종족은 코프룰루 구역의 운명을 놓고 싸운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