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블리자드, 도쿄게임쇼서 '스타크래프트 시리즈' 게임패스 입점 등 신규 내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9월 26일 저녁 Xbox 2024 도쿄 게임쇼 방송을 통해 신규 소식을 발표했다.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My Hero Academia)와 '오버워치 2(Overwatch 2)'의 흥미진진한 콜라보레이션이 공개된 것은 물론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및 '스타크래프트 II(StarCraft II)'가 PC Game Pass에 추가된다고 발표됐다. 

10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오버워치2'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 애니메이션 속 액션들을 오버워치 세계관으로 구현한 특별한 전설 스킨으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에 등장하는 히어로나 빌런 역할을 맡아 '오버워치2' 속 전투에 뛰어들 수 있다. 각 스킨은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들의 특색을 잘 담아내도록 디자인되어 독특한 스타일과 멋으로 전장을 지배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스킨들은 ▲ 굳은 의지의 데쿠 트레이서 ▲ 명랑한 우라비티 주노 ▲ 평화의 상징 올마이트 라인하르트 ▲ 교활한 토가 히미코 키리코 ▲ 빌런 연합의 수장 시가라키 토무라 리퍼 등이다.

PC Game Pass 또는 Game Pass Ultimate 구독자라면 11월 6일부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와 '스타크래프트 II: 캠페인 컬렉션'을 플레이할 수 있다. 1998년 스타크래프트, 2010년 스타크래프트 II가 각각 출시된 이래, 스타크래프트 시리즈는 실시간 전략(RTS) 게임, 이스포츠, 실시간 스트리밍의 부흥에 기념할 만한 족적을 남긴 바 있으며 언제든 새로운 구성원을 받아들일 준비가 된, 열정적이고 활동적인 커뮤니티의 마음을 지금도 사로잡고 있다.

장르 자체를 정의했다고 할 수 있는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에서, 플레이어는 25세기를 배경으로 은하계 전체에서 펼쳐지는 장대한 전쟁에 뛰어들게 된다. 인간인 테란, 곤충을 닮은 저그, 첨단 기술을 자랑하는 프로토스 세 진영이 등장, 각 종족은 코프룰루 구역의 운명을 놓고 싸운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