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세가, 넥슨의 액션 RPG '퍼스트 버서커: 카잔' PS5 패키지 예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5년 3월 28일(금) 주식회사 넥슨에서 발매 예정인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PlayStation5 패키지판 예약 접수를 오늘 1월 13일(월) 오후 12시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세가는 주식회사 넥슨과 일본·아시아 시장용 신작 패키지 타이틀의 서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여 본 타이틀의 제조 및 판매를 담당한다.

『퍼스트 버서커: 카잔』은 전 세계적으로 8억 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보유한 넥슨의 대표 IP '던전앤파이터'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하드코어 액션 RPG다. '던전앤파이터'의 시점으로부터 약 800년 전, 아라드 대륙을 배경으로 최초의 버서커인 카잔의 이야기를 그렸다. 플레이어는 정교한 액션과 전략적인 전투를 통해 카잔의 전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의 정수를 이어받은 화려한 핵앤슬래시 스타일 전투와 하드코어한 난이도가 만나 더욱 정교하고 강렬한 액션성을 제공한다. 도전적인 난이도의 보스 전투는 긴장감과 성취감을 극대화하며, 스릴 넘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펠 로스 제국력 89년, 대장군 카잔은 반역자로 몰려 설산으로 추방된다. 플레이어는 죽음의 위기에서 살아남은 카잔이 복수를 위해 떠나는 여정을 따라간다. 음모를 파헤치고 전투 기술을 되살려 제국의 진실을 밝혀내며 카잔의 성장을 직접 느껴보자.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된 3D 셀 애니메이션 스타일은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비주얼을 제공한다. 독특한 만화적인 비주얼과 현실적인 질감이 믹스된 아트 스타일로 다시 태어난 아라드 대륙을 생생하게 체험해 보자.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