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게임뉴스] 크래프톤 '배그 모바일', 빤쮸토끼 협업 진행 외 주요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업데이트

- 티미 스튜디오 그룹 산하 팀 제이드가 FPS 신작 델타 포스의 2025년 콘텐츠 업데이트 로드맵과 모바일 버전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델타 포스는 올 해 플레이어에게 참신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방침 아래, 신규 오퍼레이터 5명, 신규 맵 7개, 새로운 장비와 탈 것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콘텐츠 로드맵 이미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시즌 별 출시 정보는 조만간 공유될 예정이다.

-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1월 21일 신규 4.6 버전 '시공간의 구축'을 업데이트한다. 신규 스토리 챕터 해금과 슈퍼컴퓨터 요새 기지가 등장하며, 한정 레플리카 '네메시스·보이드'와 전용 코스튬 그리고 숙소 시스템을 선보인다.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인기 캐릭터 ‘빤쮸토끼’와 협업을 통해 신규 아이템을 14일 출시했다. 빤쮸토끼는 글썽이는 눈망울과 두툼한 입술을 가진 분홍색 토끼 캐릭터로, 대충 그린 것 같은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튜브 애니메이션에 등장해 매번 안타까울 정도로 불운할 일을 겪는 모습으로 일본과 국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템은 빤쮸토끼를 모티브로 한 의상 세트, 머리탈, 낙하산, 헬멧, 배낭, 총기 등 총 8종이다. 아이템은 3월 14일까지 빤쮸토끼 이벤트 상자를 구매해 획득할 수 있다.

- 그라비티가 14일 서브컬처 RPG ‘뮈렌: 천년의 여정’의 새해 첫 업데이트로 메인 스토리 8장 및 온천 시스템의 신규 장소를 추가했다. 메인 스토리 8장 ‘사랑의 진화극’은 사랑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주제로 세이비어가 사랑의 힘을 증명해 나가는 줄거리를 담고 있다. 7장 에피소드 ‘신탁 협주곡’의 노멀 버전 클리어 시 개방된다.


■ 기타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가 2025년 새해를 맞아 오는 1월 17일(금)부터 '레벨-업 뉴이어 플레이'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레벨-업 뉴이어 플레이' 캠페인은 2025년 새해에도 플레이의 즐거움을 계속 레벨-업 하자는 컨셉으로 마련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특별한 가격으로 PlayStation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과 풍성한 경품을 획득할 기회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로 구성됐다.

-글로벌 게임사 슈퍼셀(Supercell)과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의 협업으로 진행된 “브롤스타즈 Be Stars Tryout”이 오는 1월 18일(토) 오후 2시에 최종 선발전을 앞두고 있다. 이번 트라이아웃은 젠지 브롤스타즈 프로팀에 합류할 두 명의 새로운 멤버를 찾기 위해 마련된 대국민 오디션으로, 브롤스타즈 팬들과 이스포츠 커뮤니티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브롤스타즈 Be Stars Tryout에는 약 500명이 참가 신청을 하며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서류와 영상 심사를 통과한 12명의 참가자가 최종 본선 무대에 오르게 되었다. 이들은 두 차례의 치열한 오프라인 예선을 거쳐 선발된 실력자들로, 이번 본선에서 최후의 두 명이 젠지 브롤스타즈 팀의 새로운 프로게이머로 발탁될 예정이다. 특히 국내 최고의 브롤스타즈 랭커이자 인기 인플루언서인 ‘본이’ 선수가 직접 심사에 참여해 참가자들과 함께 팀을 꾸리게 될 멤버를 선발한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최종 선발전은 1월 18일(토) 오후 2시부터 젠지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본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이번 대회의 중계는 브롤스타즈 월드챔피언십 중계진으로 활약한 김영일 캐스터와 해설자 홀릿이 맡아 참가자들의 플레이를 더욱 흥미롭게 전달할 예정이다.

- 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MARBLEX)가 3주년을 맞아 리브랜딩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마브렉스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슬로건 ‘재미가 우선이다(FUN COMES FIRST)’를 내세우고 ▲게임 파트너십 확대 ▲사용자 보상 시스템 강화 ▲기술 및 지속 가능성 강화 ▲커뮤니티 중심의 생태계 운영 등을 새롭게 정비했다.

또한, 리브랜딩의 핵심 가치인 ‘재미(Fun)’에 기반한 △마스코트 △토큰 디자인 △브랜드 로고도 공개했다. 마브렉스의 첫 마스코트인 초록색 고블린 ‘고비(gObY)’는 판타지 세계관의 고블린 캐릭터를 모티브로 제작됐으며,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통해 마브렉스 생태계에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