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17일, 라인프렌즈 플래그십스토어 강남점에서 ‘던전앤파이터’ 팝업 스토어 ‘스노우메이지 in 강남’을 오픈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1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스노우메이지 in 강남’은 지난 9일 업데이트한 중천을 기념하는 이벤트로서, 현장은 중천과 ‘던파’의 마스코트 스노우메이지를 테마로 알차게 꾸며졌다. 17일부터 19일까지는 사전 예약으로 운영되며, 이후에는 순차 입장할 수 있다.
현장은 오전 11시 오픈 전부터 이미 많은 사전 예약 방문자들로 대기열이 형성됐다. 넥슨은 바로 옆이 도로라서 안전요원을 배치해 일반인이 원활히 통행할 수 있도록 대기열을 정리했다.
‘스노우메이지 in 강남’은 총 2층으로 구성됐다. 우선 입장과 함께 파핑파핑 8비트 세니르 크리쳐 쿠폰과 굿즈 체크 리스트가 기재된 리플렛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방문자에게는 스노우메이지 파포린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1층은 다양한 체험존이 마련됐는데, 2025 새해 소망 카드 받기는 이제 막 시작한 2025년, 던파가 모험가들의 소망이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한 이벤트다.
종말 펀치에서는 모험가들의 펀치력에 등급을 매겨 측정한다. 레어, 유니크, 레어리티, 에픽, 태초 등의 등급으로 나누어져 있다. 참여보상으로 랜덤으로 레어리티 렌틸카드와 종말의 계시 100개 상자를 제공하며, 에픽이나 태초에 당첨되면 종말의 계시 100개 상자를 추가로 제공한다.
수호공룡과 새해 선물 받기 이벤트에서는 던파를 인증하고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참여보상으로 우주먼지 지비츠를 랜덤 증정하고, 기존 모험가는 종말의 계시 100개 상자를, 신규 가입 모험가는 세라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다 같이 돌자 이내 한 바퀴는 최근 오프라인 게임 행사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다. 조심조심 오브젝트를 움직여 벽에 부딪히지 않고 끝까지 도달하는 것이 목표다. 참여만 해도 5천 세라, 성공하면 2천 세라를 추가로 받는다.
2층에는 굿즈존과 다양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파핑파핑 애쥬어 메인에서는 파핑파핑 세계에 들이닥친 일각수 크라켄을 네리모의 도움을 받아 무찌르는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참여 보상으로 종말의 계시 100개 상자, 클리어 시 9,999세라를 증정한다.
인형 뽑기를 연상시키는 크레인 게임에서는 생각지도 못한 굿즈가 나올 수도 있다. 미의 여신 베누스와 인생네컷을 남길 수 있는 공간 던생네컷 with 베누스도 마련됐다.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에 대부분 포함된 보상인 종말의 계시는 지옥던전 종말의 숭배자를 돌 때 사용하는 재화다. 늘 부족한 재화를 이번 팝업 스토어에 방문만 해도 얻을 수 있으니 모험가는 꼭 방문해 보자.
굿즈 코너에서는 이번 ‘스노우메이지 in 강남’을 통해 새롭게 등장한 굿즈들을 다수 선보였다. 특히, 발란사와 레바, 우주먼지 등과 협업한 의류, 아크릴 스탠드, EZL(이즐) 카드 등 구매욕을 자극하는 품목이 다양하게 준비됐다.
공식 굿즈로는 아크릴 캘린더, 오프너, 충전 케이블, 키캡 8종, 플러시 키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모험가들은 바구니에 구매하고 싶은 굿즈를 한가득 채우는 등 모처럼 오픈한 ‘던전앤파이터’ 팝업 스토어에 아낌없이 지갑을 열었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