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엘프가 왔어요" 엔씨소프트, 일본 '리니지2' 에바 패키지 출시 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Gamer, 타이리쿠 신치츠조 기자

엔씨재팬은 지난 4월 5일, PC용 MMORPG '리니지2'의 '에바 패키지' 발매 기념 이벤트를 도쿄 빅카메라 이케부쿠로 카메라・컴퓨터관에서 개최했다.

행사장에는 코스튬 플레이어이자 모델로 활동 중인 소피 S(피치밀키)가 방문객을 맞이했으며, 새로운 패키지의 내용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었다.

'에바 패키지'는 4월 9일 출시한 '에바 서비스'의 클라이언트를 패키지화한 것이다. 이 서비스는 현재 게임 시스템을 대폭 최적화하여 스트레스 없는 Non PvP 환경에서 사냥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전국 빅카메라 및 요도바시카메라 각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소피는 '리니지2'의 마제스틱 장비를 착용한 엘프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행사장에서 '에바 패키지'를 구매한 관람객들은 소피와 함께 사진을 찍고 악수를 하며, 구매한 패키지나 개인 물품 등에 사인을 받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 6일 도쿄 요도바시카메라 멀티미디어 아키바에서도 개최됐다. 이어 12일(토)에는 빅카메라 나고야역 서쪽점 1층 휴대전화 및 스마트폰 판매점에서 열리고, 다음날인 13일(일)에는 요도바시카메라 멀티미디어 우메다점 B1F 이벤트 스페이스에서도 열린다.

개최시간은 모두 12시부터 18시까지로 동일하다. '리니지2'의 새로운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나 소피의 팬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자. 또한, 행사장에서 '에바 패키지' 또는 행사 관련 ASUS 제품을 구입하면 '리니지2' 굿즈 등을 받을 수 있는 추첨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