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여름 체험학습의 이야기 스플래시 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가 2주년을 기념해 여름 이벤트팩 ‘스플래시 퀸(Splash Queen)’을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6월 19일 공개된 ‘스플래시 퀸’은 무더운 여름, 베이룬 사립 초등학교의 교장 ‘빌헬미나’가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름 체험학습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부딪히는 난관을 주요 이야기로 다룬다. ‘레피테아’, ‘제니스’, ‘네브리스’, ‘베나카’, 그리고 ‘유스티아’가 등장한다. 

같은 기간 새로운 시즌 이벤트 ‘미드서머 드림(Midsummer Dream)’도 공개됐다. 훈련에 몰두하느라 휴식을 잊고 지내던 ‘유스티아’를 위해 동료 ‘제니스’, ‘네브리스’, ‘베나카’가 작전을 꾸미면서, 꿈같은 휴가 이야기가 펼쳐진다.

해당 시즌 이벤트의 전투 콘텐츠는 총 30개로 구성됐다. 일반 전투와 고난이도의 챌린지 전투가 각각 15개씩 포함됐다. 19일부터 ‘빌헬미나’, ‘레피테아’, ‘제니스’의 신규 코스튬이 순차적으로 출시되고, ‘유스티아’와 ‘테레제’의 코스튬 복각도 진행된다. 해당 캐릭터들의 전용 장비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대규모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로그인 시 100일간 1,000회 이상의 뽑기 기회를 선사하는 ‘2주년 기념 보상’과 2주년 기념 시즌패스를 제공한다. 선별뽑기권 30장과 일반 뽑기권 15장을 제공하는 ‘로그인 이벤트’와 1일 충전량을 2배로 늘린 ‘쌀밥 2배 서포트 이벤트’, ‘성장 지원 30일 로그인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웨딩 콘셉트의 ‘이클립스’가 지난 팬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신규 코스튬 ‘꿈속의 신부 이클립스’를 5강까지 맞출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브라운더스트2 세계관을 시원한 워터밤 콘셉트로 녹여낸 이번 ‘스플래시 퀸’을 통해 팬분들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