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니어: 오토마타 콘텐츠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로 향하는 소녀들의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신규 스토리 이벤트 추가 및 ‘니어: 오토마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복각을 통해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특수 모집에 오버 더 호라이즌 스쿼드의 SSR 니케 ‘소라’가 등장하며, 신규 스토리 이벤트 ‘OVER THE HORIZON’을 즐길 수 있다.

'소라’는 아군 회복에 특화된 지원형 니케로,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체력을 한번에 회복하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스토리 이벤트 ‘OVER THE HORIZON’은 비행 운용 부대 오버 더 호라이즌 스쿼드에게 비행 교육을 받으러 간 카운터스 스쿼드가 최근 누군가가 방주에 물자를 밀반입 중이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며 전개된다. 

또한 지난 2023년 9월 진행되어 높은 완성도로 호평을 받은 ‘니어: 오토마타’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돌아온다.

오는 31일까지 고급 모집 티켓 및 OuteR: Automata 전용 모집 티켓으로 요르하 부대 소속의 안드로이드 SSR 캐릭터 ‘2B’와 ‘A2’를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여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튬 '2B - 요르하 비공식 수변 활동 장비 1'와 'A2 - 요르하 비공식 수변 활동 장비 프로토타입'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두 세계관을 관통하는 콜라보레이션 스토리 이벤트 ‘OuteR: Automata’가 오는 31일까지 또 한번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