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위메이드 '이미르' 사냥터 리뉴얼, 목적에 맞게 이용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는 '레전드 오브 이미르'가 지난 13일, 업데이트 패치를 단행해 콘텐츠 개선을 진행했다. 일부 사냥터와 던전을 리뉴얼하면서 이제 목적에 적합한 사냥터와 던전을 이용해 원하는 재료와 빠른 성장 효과를 함께 누릴 수 있다.

MMORPG에서 중요한 요소인 장비. 그중에서도 아직 희귀 장비를 못 갖췄다면 제작하는 방법도 있지만, 필요한 재료를 수집해야 한다. 따라서 그런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하려면 특정 던전에서 득템을 노려보자. 현재 이벤트로 폴크방, 혼돈의 신전, 원정 콘텐츠에서 희귀 장비 획득 확률이 상향됐다.

폴크방과 혼돈의 신전에서는 ▲전리품: 희귀 장비가 드랍된다. 구성품으로 희귀 등급의 무기와 상의, 헬멧, 장신구, 생활장비 등 다양한 부위에 걸친 장비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폴크방에서는 ▲강화석과 ▲제작 재료 획득 확률도 상향됐다. 혼돈의 신전에서도 ▲수련서 ▲실바린 ▲태양석 ▲황혼의 원석 ▲황혼의 결정 획득 확률이 올라갔으므로 원하는 아이템이 있을 경우 해당 던전에서 사냥을 진행하자.

원정에서는 특정 부위의 희귀 아이템이 드랍되어 원하는 부위를 얻고자 할 때 유용하다. 특히, 첫 회 보상으로 특정 부위의 희귀 장비를 제공하고 이후에는 폴크방과 혼돈의 신전처럼 전리품: 희귀 장비를 드랍한다. 따라서, 1회 차는 꼭 클리어하여 희귀 아이템을 확보해 놓는 것을 추천한다.

맵 곳곳에 있는 황금 상자에서도 희귀 등급 획득 확률이 상향됐다. 이전까지는 좋은 아이템이 나오지 않아 황금 상자를 봐도 그냥 지나쳤다면 이제부터 득템을 노리고 열심히 찾아보자. 황금 상자를 열 수 있는 황금열쇠는 검은발키리나 원정 클리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스바파의 미궁과 카라의 미궁은 몬스터 처치 시 획득 경험치가 동일해졌다. 따라서 미궁도 획득하고자 하는 보상에 따라 원하는 곳을 공략하자. 스바파의 미궁에서는 ▲경험의 문장(귀속)이, 카라의 미궁에서는 ▲오래된 은화(귀속)이 주로 드랍된다.

▲명예의 증표가 드랍되는 주요 장소는 라그나로크 필드, 모든 발할라 지역이 포함된다. 해당 지역에서는 명예의 증표 획득량이 상향됐고, 1회 획득할 수 있는 최소량은 감소했다. 사냥을 통한 레벨업을 추구한다면 원거리 몬스터가 많은 지역을 집중 공략하자. 패치를 통해 원거리 몬스터로부터 획득하는 경험치와 은화 획득량이 상향되어 근거리 몬스터를 상대할 때보다 더 많은 경험치와 은화를 회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