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는 '레전드 오브 이미르'가 지난 13일, 업데이트 패치를 단행해 콘텐츠 개선을 진행했다. 일부 사냥터와 던전을 리뉴얼하면서 이제 목적에 적합한 사냥터와 던전을 이용해 원하는 재료와 빠른 성장 효과를 함께 누릴 수 있다.
MMORPG에서 중요한 요소인 장비. 그중에서도 아직 희귀 장비를 못 갖췄다면 제작하는 방법도 있지만, 필요한 재료를 수집해야 한다. 따라서 그런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하려면 특정 던전에서 득템을 노려보자. 현재 이벤트로 폴크방, 혼돈의 신전, 원정 콘텐츠에서 희귀 장비 획득 확률이 상향됐다.
폴크방과 혼돈의 신전에서는 ▲전리품: 희귀 장비가 드랍된다. 구성품으로 희귀 등급의 무기와 상의, 헬멧, 장신구, 생활장비 등 다양한 부위에 걸친 장비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폴크방에서는 ▲강화석과 ▲제작 재료 획득 확률도 상향됐다. 혼돈의 신전에서도 ▲수련서 ▲실바린 ▲태양석 ▲황혼의 원석 ▲황혼의 결정 획득 확률이 올라갔으므로 원하는 아이템이 있을 경우 해당 던전에서 사냥을 진행하자.
원정에서는 특정 부위의 희귀 아이템이 드랍되어 원하는 부위를 얻고자 할 때 유용하다. 특히, 첫 회 보상으로 특정 부위의 희귀 장비를 제공하고 이후에는 폴크방과 혼돈의 신전처럼 전리품: 희귀 장비를 드랍한다. 따라서, 1회 차는 꼭 클리어하여 희귀 아이템을 확보해 놓는 것을 추천한다.
맵 곳곳에 있는 황금 상자에서도 희귀 등급 획득 확률이 상향됐다. 이전까지는 좋은 아이템이 나오지 않아 황금 상자를 봐도 그냥 지나쳤다면 이제부터 득템을 노리고 열심히 찾아보자. 황금 상자를 열 수 있는 황금열쇠는 검은발키리나 원정 클리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스바파의 미궁과 카라의 미궁은 몬스터 처치 시 획득 경험치가 동일해졌다. 따라서 미궁도 획득하고자 하는 보상에 따라 원하는 곳을 공략하자. 스바파의 미궁에서는 ▲경험의 문장(귀속)이, 카라의 미궁에서는 ▲오래된 은화(귀속)이 주로 드랍된다.
▲명예의 증표가 드랍되는 주요 장소는 라그나로크 필드, 모든 발할라 지역이 포함된다. 해당 지역에서는 명예의 증표 획득량이 상향됐고, 1회 획득할 수 있는 최소량은 감소했다. 사냥을 통한 레벨업을 추구한다면 원거리 몬스터가 많은 지역을 집중 공략하자. 패치를 통해 원거리 몬스터로부터 획득하는 경험치와 은화 획득량이 상향되어 근거리 몬스터를 상대할 때보다 더 많은 경험치와 은화를 회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