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게임뉴스] '슈퍼로봇대전Y' 발매 기념 행사 개최 외 주요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벤트 및 행사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슈퍼로봇대전 Y’(한국어판)의 발매를 기념하여, 8월 2일(토)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슈퍼로봇대전 Y' 팬 커넥트 2025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팬 100명을 초대하여 진행하는 이벤트로, ‘슈퍼로봇대전 Y’의 개발진들이 참석해 팬 100명과 소통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약 1시간 30분 동안 프로듀서와의 Q&A, 퀴즈 맞히기, 사인, 기념사진 촬영 등이 진행된다.

- 댓게임컴퍼니가 대표작 'SKY- 빛의 아이들'의 오프라인 공식 행사 ‘Sky 협력의 날(Sky Assembly)’을 8월 10일 일요일,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Sky 협력의 날’은 우정, 연대, 공감이라는 게임 Sky의 철학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서 매년 열리는 공식 오프라인 소통의 장이다. 올해 협력의 날에는 Sky가 그간 공들여온 첫 애니메이션 ‘SKY: 두 개의 불씨(The Two Embers) - 파트 1’의 시사회와 개발진 사인회가 진행된다.

-레니우 게임즈(Leniu Games)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하드코어 MMORPG ‘I9: 인페르노 나인’의 정식 서비스 반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게임을 아껴주고 응원하는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축제 이벤트와 함께, 오는 7월 25일, ‘나 혼자 만렙 뉴비’와 대형 콜라보레이션을 사전 예고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반주년을 맞이한 I9: 인페르노 나인은 중세 북유럽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하드코어 MMORPG로, 전설 속 세계수 이그드라실과 그 열매인 신의 불꽃을 둘러싼 서사를 다루고 있다. 유저는 이그드라실에 선택된 ‘각성자’라는 존재로, 신의 불꽃을 둘러싼 전쟁의 중심에서 자신의 힘을 깨우치고, 아홉 개의 대륙에 평화를 되찾기 위한 여정을 헤쳐 나가야 한다.

 

■ 기타 

-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미소녀 전략 RPG 게임 ‘라스트오리진’이 홍콩 iOS 앱스토어에서 무료 인기 랭킹 1위를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밸로프는 지난 3월 대만 시장에 ‘라스트오리진’을 정식 출시한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와 현지화 전략을 통해 이용자들의 호평을 이끌어왔으며 매월 약 10만명의 이용자가 꾸준히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다. 출시 초기에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인기 애플리케이션 순위 2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번 홍콩 iOS 무료 인기 랭킹 1위 달성으로 다시 한번 흥행 저력을 입증했다.

- 더블유게임즈(대표이사 김가람)가 1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를 통해 독일 소재 소셜카지노 게임 개발사 ‘WHOW Games GmBH’(이하 와우게임즈) 인수 절차를 최종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더블유게임즈의 주요 종속회사인 '더블다운인터액티브'는 지난 7월 9일 와우게임즈 인수를 위한 주식매매계약을 체결했고, 더블유게임즈가 해당 내용을 공시를 통해 시장에 안내한 바 있다. 공시에 따르면 더블다운인터액티브는 와우게임즈 지분 100% 인수를 위한 대가로 총 874억원의 현금을 지급함으로써 이번 거래를 마무리하게 되었다.

-Dplus KIA가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와 지난 14일,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문화,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파트너십을 이어온 몽베스트는 이번 Dplus KIA와의 협업을 통해 젊은 세대의 관심이 높은 ‘E스포츠’ 영역까지 지원 범위를 확장하게 되었다. 몽베스트는 세계적 권위의 국제식음료품평회(ITI)에서 생수 부문 5년 연속 최고 등급인 ‘3스타’를 수상했으며, 최근에는 탄산수, 블랜딩콤부차, 유기농 레몬즙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Dplus KIA 선수들에게 건강한 ‘워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체력 관리와 컨디션 유지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LCK 로드쇼 2025 T1 Home Ground(이하 T1 홈그라운드)’에 참가한다.

스틸시리즈는 오는 7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LCK 로드쇼 2025 T1 홈그라운드’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T1 홈그라운드는 3일간 팬들과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으로서 정규 매치 경기뿐만 아니라 오프닝 공연, 이벤트 매치, 체험 부스, 선수단 팬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