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영상] 조이시티 5대5 축구 게임 ‘프리스타일 풋볼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는 자회사 우레에서 개발 중인 신작 대전 축구 게임 ‘프리스타일 풋볼2’를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에서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프리스타일 풋볼2’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한 5대5 실시간 온라인 축구 대전 게임으로, 조이시티의 대표 IP ‘프리스타일’ 시리즈 특유의 카툰풍 아트 스타일을 계승하면서도 언리얼엔진5를 적용해 더욱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배경, 캐릭터 퀄리티를 구현했다.

‘프리스타일 풋볼2’는 3개 포지션과 AI 골키퍼를 기반으로 한 5대5 온라인 대전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각 캐릭터마다 고유한 스킬을 보유해 다채로운 전술과 경기 흐름을 만들어낸다. 또한, 10시간 이상의 분량으로 구성된 시나리오 모드를 통해 캐릭터별 스토리 라인을 플레이할 수 있어 축구 액션과 스토리텔링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신작은 ‘Xbox @ Gamescom 2025’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최초로 공개됐다. 쇼케이스에서는 ‘프리스타일 풋볼2’ 트레일러를 처음 선보였으며, Xbox Game Pass에 ‘Day 1’ 타이틀로 출시를 확정 지었다. 조이시티는 ‘프리스타일 풋볼2’를 2026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에 있으며, 유료 패키지로 Xbox Series X|S와 PS5 플랫폼에 동시 런칭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