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영상] 리그 오브 레전더, 신규 챔피언 '자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PC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다중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신규 챔피언 ‘자헨(Zaahen)’과 관련 영상을 공개했다.

자헨은 올해 선보인 LoL 세계관 속 서사의 마침표를 찍는 챔피언으로, 주인공인 ‘신 짜오’의 희생을 통해 탄생했다는 설정을 지닌다.

자헨은 전투할수록 높아지는 공격력과 회복, 부활 능력을 활용해 근접 교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 기본 지속 효과인 ‘전쟁 단련’은 다양한 상황에서 생존하도록 돕는다. 자헨은 상대를 공격할 때마다 ‘결심’ 중첩이 쌓이고 공격력을 얻는다. 결심 중첩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공격력이 추가로 상승하고 부활 효과까지 얻어 변칙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상대에게 돌진하고 공중으로 띄우는 스킬 연계도 가능하다. 자헨은 ‘공포의 귀환(W)’으로 지정한 방향에 창을 찔러 상대를 끌어당긴다. ‘다르킨의 글레이브(Q)’를 활용해 기본 공격을 하면 상대를 두 번 베고 체력을 회복하며, 스킬을 재사용해 기본 공격 시 추가 피해를 주고 공중으로 띄운다. 이후 ‘찬란한 쇄도(E)’로 돌진해 주변의 적들에게 피해를 주는 등 강력한 교전 능력을 보유했다. 

궁극기 ‘단호한 판결(R)’을 사용하면 자헨이 공중으로 솟아오른 뒤 창을 내리꽂는다. 이후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가한 피해의 일부만큼 체력을 회복해 교전 시 생존력을 높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