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의 신작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이 신규 베다의 기사를 추가한다.
게임 출시 이후 두 번째 추가되는 신규 5성 베다의 기사는 ‘달빛을 가르는 비밀의 여인’이라는 별칭이 있는 ‘광속의 화살 – 오로라’다.
오로라는 대형활을 사용하는 빛 속성 원거리 딜러로,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치명타 피해를 가해 [응징] 효과를 얻어 피해량을 증폭시킬 수 있다.
일반 스킬 [화살 공세예요]는 후방으로 회피함과 동시에, 빛의 화살을 날려 다가오는 적을 견제한다. 시그니처 스킬 [광속으로 차여볼래]는 주변에 범위 피해를 입히고, 일정시간 치명타 피해를 가할 시 [척결] 효과를 획득해 더 강력한 위력으로 적들을 제압한다.
오로라에 이서 신규 4성 베다의 기사 ‘일리아스’도 추가된다. ‘일리아스’는 대형도끼를 사용하는 번개 속성 근접 딜러로, 적을 감전시켜 치명타를 가하는 폭발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일반 스킬 [원칙의 전이]는 도끼를 휘둘러 적에게 전기 피해를 가한 뒤,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전이시킨다. 시그니처 스킬 [전격 도약]은 번개와 같이 빠르게 뛰어올라 내려친 도끼로 광범위한 전기 피해를 가한다.
신규 캐릭터와 함께 신규 콘텐츠인 ‘아레나 서바이벌’도 추가된다. 유저의 성장을 증명하는 콘텐츠라고 할 수 있다. 아레나 서바이벌은 매주 목,금,토,일 4일간만 진행 가능하며, 최대 10명의 유저가 혼자 또는 팀을 이루어 최후에 한 팀이 살아남을 때까지 전투를 진행한다.
유저는 시간이 지날수록 좁혀오는 전투 구역에서 베다의 기사를 강화해 주는 심판의 별과, 몸을 숨길 수 있는 붉은 갈대를 전략적으로 이용해 플레이해 최대한 오래 살아남아야 한다. 그리고 마지막에 달성한 순위에 따라 승리의 왕관이 차등 지급되며, 진척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시련의 탑 9층부터 12층으로 구성된 ‘과업의 탑’의 달성률이 초기화되며 시즌이 갱신된다. 그리고 새로운 ‘과업의 축복’과’ 여신의 안배’가 적용된다. 또 책의 주인과 벨, 베다의 기사의 생일 기능이 추가되어 생일마다 특별한 편지와 보상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캐릭터 밸런스도 조정된다. 쿨타임 감소와 스킬 조정, 피해 기준값 상승,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등 전반적으로 스킬에 대한 성능 강화가 이뤄진다. 또 모험 레벨 하향 조정량 상승, 유물 탈/장착 편의성 상승 등이 이뤄진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