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신규 및 시즌2 콘텐츠 등장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IM의 신작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이 향후 추가될 업데이트 콘텐츠 로드맵을 공개했다.

‘별이되어라2’의 개발사인 플린트의 김영모 디렉터는, 최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향후 추가될 주요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먼저 오는 5월 30일에는 마법 부여 및 소켓 제작 옵션 설정이 추가된다. 이를 통해 마법 부여와 소켓 제작에서 원하는 옵션을 설정한 뒤, 원하는 옵션 결과가 나올 때까지 자동 진행이 이뤄진다. 따라서 기존처럼 번거롭게 하나씩 제작하는 불편함이 사라진다. 

더불어 이 시기에 모험 지역에서 획득하는 아이템을 2배로 얻게 되고, 시련의 탑 콘텐츠의 시즌3과 아레나 시즌2가 진행된다.

다음으로 6월에는 ‘군신의 전장’ 콘텐츠가 추가된다. 옛 베다의 군신들이 실력을 겨뤘던 전장으로, 5인 파티로 구성해 비동기 PvP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순위를 겨루고, 새로운 보상인 ‘군신의 광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모험 지역 변이 콘텐츠가 추가된다. 일부 모험 지역에 변화를 주는 것으로, 변이 지역은 군신의 전장의 영향으로 보유 기사들 중 4명이 동시에 플레이가 진행된다. 이중 1명의 기사를 유저가 상황에 따라 즉시 컨트롤할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퀵 이모티콘 기능과 포상령 시즌3, 시련의탑 시즌4가 진행된다.

7월에는 ‘디에리의 회화’ 콘텐츠가 추가된다. 다양한 영웅과 자신의 성장도를 실험할 수 있는 로그라이크형 고난이도 콘텐츠로, 총 27단계의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다. 그리고 요리 자동 사용 기능이 추가되어 던전 입장 때마다 많은 리스트를 확인하며 요리를 먹을 필요가 없게 된다. 

이를 통해 요리 리스트 그룹 확인과 3가지 요리를 선택해 버프 효과를 편하게 얻을 수 있게 된다. 그 외에 아레나 시즌3과 시련의탑 시즌5가 진행된다.

8월에는 길드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인 ‘길드 영지’가 추가된다. 이를 통해 길드 차원문에 들어가 길드원과 함께 플레이해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또 ‘황금도시 레이드’ 콘텐츠도 추가된다. 니자렘에서 어둠에 사로잡힌 6인의 강력한 영웅들에 도전해 새 유물 세트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9월에는 보스전에 지옥 난이도가 추가된다. 파티 플레이 없이는 클리어가 불가능할 정도의 고난이도이지만, 그만큼 많은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길드 아지트에 길드 보물상자가 추가되어, 시간에 맞춰 보물상자를 얻을 기회가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10월에는 ‘별이되어라2’의 시즌2가 시작된다. 새로운 스토리와 지역, 신규 시스템이 추가되며, 전작 ‘별이되어라’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였던 ‘월드 보스’가 추가되어 유저들의 도전이 이어질 예정이다.

플린트 김영모 디렉터는 “업데이트 일정이 생각 보다 느리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시간이 더 걸리더라도 더 재미있고 의미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제공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기대만큼 알찬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