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현장] BIC 2024 개막 첫 날, 비즈니스 데이에 먼저 만난 행사 풍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부산 인디 커넥트 페스티벌(BIC 페스티벌)이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화려하게 개막했다.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인디 게임의 축제, '제 10회 BIC 페스티벌 2024'는 글로벌에서 눈도장을 찍은 인디 게임들이 모두 참가한다. 올해는 27개국에서 245개의 게임이 참가를 예고했으며, BIC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16일 BIC 첫 날은 비즈니스 데이로 열린다. 게임인재단, 스마일게이트의 스토브 인디, CFK, 네오위즈 등 다양한 게임사들의 인디게임부터 부산시와 광주시 등 지자체 지원 인디 게임들이 총출동한다.

17일부터 18일까지 주말에는 페스티벌 데이로 일반인 입장이 가능하다. 공식 BIC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 페스티벌이 함께 진행 중으로, 온라인 전시는 오는 8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올해 BIC 페스티벌은 '10G-IN TO YOUR INDIE SPIRIT’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다. 행사의 10회를 의미하는 ‘10’과 영어 ‘log-in’을 결합한 창의적인 표현을 포함했다. BIC 페스티벌을 통해 새로운 인디게임의 정신을 발견하고 그 속으로 깊이 접속해 보길 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