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출시 초기부터 유저들의 집중적인 사랑과 관심을 받아온 캐릭터, '호시미 미야비'가 드디어 게임 속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을 예고했다. 호요버스는 처음으로 캐릭터의 관련된 내용들을 일부 선보였다.
호요버스의 '젠레스 존 제로'는 지난 7월 정식 출시된 서브컬처 액션 RPG다. 그동안 서브컬처 장르에서 다양한 노하우를 쌓은 호요버스는 신작 '젠레스 존 제로'에도 자사 고유의 특징들을 입혀내 출시 직후부터 팬들은 물론 관련 장르의 유저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게임은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서비스 품질을 높여왔다. 첫 업데이트인 1.1 업데이트에 이어 최근의 1.3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의견을 반영한 게임 플레이 개선과 콘텐츠의 확장, 더욱 깊어지는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 소개를 이어가며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무엇보다 최근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이 불편함을 겪었던 브라운관 이동 방식을 줄이고, 요청이 많았던 유저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1.3 업데이트에서는 본격적으로 세계관의 숨겨진 비밀을 알아볼 수 있는 대공동 6과 이야기가 진행돼 유저 집중도가 높아졌다.
호요버스는 1.3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유저들이 게임 초반부터 큰 관심을 보여온 캐릭터 추가와 스토리 전개에 나선다. 아쉽게도 유저들이 가장 큰 관심을 보여준 캐릭터 '호시미 미야비'는 1.3 업데이트에서 등장하지 않았지만, 다음 업데이트인 1.4 업데이트에서 등장을 예고했다.
'호시미 미야비'는 게임 초반 강렬한 등장과 함께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캐릭터다. 단신으로 수많은 에테르를 단독으로 처리하는 컷씬은 깊은 인상을 남기면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이름에 숨겨진 특별한 배경 스토리와 독특한 외형, 일본도를 사용하는 전투 방식은 '젠레스 존 제로' 유저들의 마음을 자극했다.
호요버스는 지난 주말, 주요 커뮤니티에 '호시미 미야비' 관련 내용들을 처음 공개했다. 캐릭터의 구체적인 이미지와 특징, 그리고 각 지역별 성우 등을 공개해 다가오는 업데이트에서 신규 캐릭터로 '호시미 미야비'가 등장할 것임을 예고했다.
1차적으로 공개된 정보에서는 주변 인물들의 캐릭터 평가와 함께 구체적인 캐릭터 일러스트 및 디자인을 선보여 신규 캐릭터를 기다리고 있을 유저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켰다. 얼음 속성에 이상 특성으로 예고됐지만, 아직 캐릭터 플레이 메커니즘과 속성 등은 공개되지 않아 차후 공개될 추가 정보에 이목이 집중됐다.
호요버스가 게임에 보여준 꾸준한 관리와 업데이트를 비롯해 차후 업데이트될 신규 캐릭터 '호시미 미야비'는 잠시 느슨해진 게임의 관심을 다시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지금까지의 호요버스 게임들이 신규 인가 캐릭터와 함께 큰 인기를 누렸던 과거를 돌아보면 '젠레스 존 제로' 역시 '호시미 미야비'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궤도에 올라설 것으로 보인다.
'젠레스 존 제로'는 지난 11월 6일, 1.3 전반기 업데이트 버전을 선보이면서 새로운 스토리를 공개했다. 오는 11월 27일에는 1.3 후반기 업데이트가 예고되어 있으며, '호시미 미야비'가 등장할 것으로 예고된 1.4 업데이트는 오는 12월 18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