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현장] 17종의 출품작 담은 그라비티의 '지스타 2024' 부스에 유저 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가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24' BTC 1관서 신작을 비롯한 17종의 출품작을 선보이고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이번 신작 라인업에는 특히 '라그나로크'의 공식 넘버링 타이틀 '라그나로크3'가 포함돼 눈길을 모았다.

올해 지스타에 나서는 그라비티의 신작들은 모바일과 PC, 콘솔을 총 망라한다. 이와 함께 큰 인기를 끌었던 구작들을 포함해 현장 부스는 빈공간 없이 시연과 행사, 이벤트, 유저 체험 활동까지 꽉 채워 현장 관람객들이 자유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그라비티가 전면에 내세운 지스타 신작은 두 종이다. '라그나로크' IP의 신작, '라그나로크3'와 함께 '프로젝트 어비스'가 현장 시연 버전을 함께 제공하면서 유저들을 맞이한다. 이와 더불어 디펜스 장르의 ‘라그나로크 크러쉬’와 턴제 RPG ‘학원 삼국지: 초고교급 SLG RPG’,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그라비티의 현장 부스는 가운데에 이벤트 무대를 배치하고 양쪽에 시연 공간을 마련하면서 유저들이 게임 체험 대기와 동시에 무대 이벤트를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3'와 '프로젝트 어비스' 등 핵심 작품의 시연은 물론, 17종에 대한 플레이 지원을 선보여 많은 유저들이 다양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부스 좌측과 뒤편에는 '라그나로크' IP 관련 캐릭터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RO샵과 경품 수령처를 배치해 유저들이 부스를 돌면서 그라비티 게임들 관련 다양한 체험 활동을 순조롭게 이어갈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그라비티는 이와 더불어 메인 무대에서는 출품 타이틀 소개와 함께,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게임 대전 이벤트 등을 진행해 유저들의 관심을 유도할 예정이다.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게임 소개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하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게임 대전 이벤트를 진행해 현장 유저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